-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소비자원 "트레킹화, 브랜드별로 닳는 정도 7배 차이"
아웃도어 트레킹화 신발의 닳는 정도가 브랜드에 따라 7배 이상 차이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10개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판매하고 있...
2014.10.27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백화점도 못하는 게 있네?
[취재수첩]2014년 패션·유통업계의 판도를 뒤흔든 가장 큰 화두는 바로 '라이프스타일숍'일 것이다.패션·유통업계가 오프라인 매장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패션상품은 물론 다양한 리빙 ...
2014.10.27 뉴데일리경제 > 오피니언 > 배태랑 -
에잇세컨즈, BI 바꾸고 글로벌 브랜드 시동
제일모직의 SPA(제조·유통 일괄형 의류)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이하 BI)를 전격 교체하며 글로벌 진출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에잇세컨즈는 서울 잠실의...
2014.10.2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옥션, 중고 판·구매자 겨냥 3만원 이머니 적립
옥션의 모바일 '중고장터'가 TV광고와 모바일 프로모션, 야외 행사 등을 벌이며 중고장터 서비스를 강화한다. 지난 6월 모바일 중고장터 앱 개편 후 개편 전 대비 월평균 거래량이...
2014.10.2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부츠 신는 남성 늘며 판매량 '쑥쑥'
겨울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부츠'가 벌써부터 인기다. 최근에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까지 인기를 얻고 있어 판매량도 늘리는 추세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에 따르면...
2014.10.24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현대H몰, 쇼핑몰+웹툰 '몰툰' 선뵌다
현대백화점그룹의 온라온쇼핑몰 현대H몰에서 PC와 모바일을 통해 '몰툰(Mall-Toon)'을 연재한다고 24일 밝혔다.현대H몰에 따르면, 몰툰은 쇼핑몰과 웹툰을 결합한 것으로 현...
2014.10.2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캉골, 추동춘하 콜렉션 '쇼다운' 행사로 선봬
영국 정통 브랜드 '캉골'이 지난 23일 강남 '인터와이어드 스튜디오(IWS)'에서 올해 추동시즌 제품과 내년 춘하 시즌 제품을 선보이는 '캉골 쇼다운' 행사를 진행했다. 24일...
2014.10.2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동서식품, 카페인 낮춘 '카누 디카페인' 선봬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의 맥심 '카누(KANU)'가 카페인을 낮춘 신제품으로 '카누 디카페인(Decaffeinated Coffee)'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동서식품에 따르면...
2014.10.2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롯데월드몰, 바닐라비 편집숍 1호점 선봬
잠실 상권에 새롭게 문을 연 롯데월드몰에 패션 브랜드 '바닐라비'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편집숍이 들어섰다. 바닐라비는 지난 16일 잠실 롯데월드몰 5층에 컨템포러리 편집숍 '#OO...
2014.10.2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GS샵, 9월 방문자수 소셜커머스 3개사 제쳐
GS샵이 9월 월간 방문자 수에서 쿠팡·위메프·티몬 등 소셜커머스 3사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GS샵이 소셜커머스 3사를 월간 방문자수에서 넘어선 것은 올해 처음으로, 업계...
2014.10.2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