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GS홈쇼핑, 작년 영업익 20% 꺾여··· "해외서 돌파구 찾는다"
GS홈쇼핑은 지난해 취급액이 전년 동기 대비 1.8% 늘어난 3조5120억 원을 기록했다고 2일 공시했다.영업이익은 1125억 원으로 20.4% 감소했으며, 당기순이익은 32.7%...
2016.02.0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쿠팡 '로켓배송' 계속된다 … 法, 가처분 소송 기각
택배업체들로부터 위법논란을 빚었던 소셜커머스업체 쿠팡의 '로켓배송' 서비스가 당분간 지속될 전망이다.서울중앙지방법원 민사합의51부는 2일 CJ대한통운 등 11개 택배사들이 쿠팡을 ...
2016.02.0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유커 15만명 잡아라' … 유통가, 춘절 대목 겨냥 총력전
유통업계가 오는 7일부터 시작되는 중국 최대 명절 춘절(7일~13일) 연휴를 앞두고 관련 마케팅으로 분주하다. 제주도 여행의 기회를 주거나 유람선 체험 패키지를 마련하는 등 면세점...
2016.02.0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4900원 설 선물' …GS샵, '더드림' 행사
GS샵이 설을 맞아 다양한 생필품 세트를 4900원에 판매하는 '더드림 49샵' 이벤트를 연다고 1일 밝혔다.시중가보다 최대 7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모바일로...
2016.02.0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백화점·마트 업계, 차별화된 '편집숍' 으로 장기불황 돌파구 마련
장기화된 경기 불황 속에서 백화점과 마트업계가 매출 부진의 돌파구로 편집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상품을 직접 사들인 뒤 재고 부담을 지는 '직매장 형태'를 늘려 차별화와 함께 ...
2016.02.0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경량다운 인기.. 밀레, 올해 물량 전년 대비 60%이상 확대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최근 출기한 경량 다운이 호응을 얻으면서 물량을 보다 확대한다고 29일 밝혔다. 밀레에 따르면 1월 초 출시한 '드리시티 다운', '그랑프리 다...
2016.01.29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고속성장 골프웨어' 파리게이츠vs까스텔바쟉vs와이드앵글··· 올해 승자는?
주춤하던 골프웨어가 최근 다시 인기를 모으면서 올해 1000억 원대 매출을 내다보는 브랜드가 속속 생겨났다. 까스텔바쟉과 와이드앵글 등 신규 브랜드의 공격적 가세로 골프웨어의 경...
2016.01.29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김민수 골든튤립코리아 대표 "韓 시장 본격 공략··· 2020년까지 글로벌호텔 톱3"
유럽 2위 호텔체인인 루브르호텔그룹이 한국에 2020년까지 6000여개 객실을 확보해 국내 글로벌 호텔 체인 톱(Top)3에 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루브르호텔그룹은 최근 공식 한...
2016.01.28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추위야 고마워" 유통업계, 방한·차량제설용품 온라인 한파 특수 '톡톡'
한동안 영하 10도 이하를 밑도는 '냉동고 한파'의 지속으로 유통업계가 모처럼 기지개를 켰다. 특히 강추위에 외출을 자제하고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장을 보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대형...
2016.01.2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맨유, 컬럼비아를 입다' … 공식 파트너 체결
글로벌 아웃도어 기업 컬럼비아스포츠웨어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로써 컬럼비아 제품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브랜드 로고가 박힌 제품이 출시...
2016.01.2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