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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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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내 LCC, 자카르타 노선 재배분에 눈독 들이는 이유는

    ... 항공사)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노선을 잡기 위해 쟁탈전을 벌이고 있다. 자카르타 노선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통합으로 재배분되는 노선 중 알짜 노선으로 평가되고 있어 심사 결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23일 ...

    2025.12.23 뉴데일리경제 > 항공·물류 > 이보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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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김병기, 160만 원 상당 호텔 숙박권 수수 의혹 … "상처에 소금 뿌리고 싶나"

    ...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이었다. 올해 6월까지 정무위원회에서 활동했다. 당시 국토위에서는 대한항공의 아시아나 합병 문제 논의가 이뤄졌고, 정무위에서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현안이 논의됐다.김 원내대표는 한겨레신문에 ...

    2025.12.23 뉴데일리 > 정치 > 김희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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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한항공, 아시아나 마일리지 통합안 공정위 또 반려 … “요청사항 내부 검토 중”

    내년 통합을 앞두고 있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마일리지 통합 방안 수정안이 공정거래위원회에서 반려됐다.22일 공정위는 대한항공이 제출한 마일리지 이용 보너스 좌석 및 좌석 승급 서비스 ...

    2025.12.22 뉴데일리경제 > 항공·물류 > 이보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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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한항공·아시아나 마일리지 통합안 또 퇴짜 … 공정위, 보완 명령

    공정거래위원회가 대한항공이 제출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통합방안 수정안을 반려했다. 마일리지 통합 비율 근거가 미흡하다는 이유로 지난 6월 한 차례 반려한 데 이어 이번에도 퇴짜를 놨다. ...

    2025.12.22 뉴데일리경제 > 정책 > 최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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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좌석 줄여 요금 올린 꼴" … 대한항공·아시아나, 좌석 축소로 64억 과징금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이 합병 이후 인천-프랑크푸르트 노선 좌석을 합병 이전 대비 70% 수준으로 축소하는 등 우회적 방식으로  사실상의 운임 인상효과를 거둬 60억원대 과징금이 부과됐다. ...

    2025.12.22 뉴데일리경제 > 정책 > 최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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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대교체 거세졌다 … 경영보폭 넓히는 오너家 3세

    ... 있다. 조현민 ㈜한진 사장도 서서히 경영 보폭을 확대하고 있다.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이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기업결합 성사를 계기로 재계에서 위상이 높아진 가운데 조 사장도 택배, 물류업계 관련한 경영 화두를 ...

    2025.12.19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김재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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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항공, 高환율·高비용에 '고난의 시기' 겪어

    ... 나은 편이다. 다른 항공사들은 적자 전환하거나 손실 규모가 작년보다 확대될 것으로 점쳐진다. 아시아나항공은 올해 매출 7조2760억원으로 전년 대비 12.5% 줄어들고 영업손실은 2450억원으로 작년 ...

    2025.12.17 뉴데일리경제 > 항공·물류 > 김재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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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한항공, 비상구 조작 행위에 강력 대처 … 형사고발·손해배상 등 무관용 원칙

    ... 대응키로 했다고 15일 밝혔다.항공기 운항 안전을 크게 위협하며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2023년 아시아나항공 비상구 개방 사건 이후에도 일부 승객들에 의한 비상구 조작 사례는 여전히 계속 발생하고 있다.이달 ...

    2025.12.15 뉴데일리경제 > 항공·물류 > 김재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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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여객기 참사 후 1년, 국토부 뒤늦은 '항공 안전대책' … 선언적 수준에 실효성 의문

    ... 관리하는 시스템도 구축해 운항 정시성과 안정성을 높일 계획이다.공정경쟁 기반 마련을 위해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기업결합에 따른 시정조치 노선에 대체 항공사 진입을 지원하고, 시장 독과점 우려를 모니터링한다. ...

    2025.12.10 뉴데일리경제 > 정책 > 임준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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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데일리 산업 단신] 이스타항공, 日 도쿠시마 취항 1년간 4만5000명 수송 外

    ... 연간 평균 탑승률이 약 80%를 기록하는 등 1년 동안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다”고 말했다.◆아시아나항공 소속 스타얼라이언스, 6년 연속 '최고 항공 동맹' 선정아시아나항공이 소속된 스타얼라이언스가 ...

    2025.12.09 뉴데일리경제 > 산업 > 이보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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