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3 뮤지컬 '멤피스' 이벤트 이미지.ⓒ쇼노트
    ▲ 2023 뮤지컬 '멤피스' 이벤트 이미지.ⓒ쇼노트
    뮤지컬 '멤피스'가 작품 속 안무를 활용한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펼친다.

    '멤피스'는 로큰롤을 전파한 백인 DJ 휴이와 뛰어난 재능을 가진 흑인 가수 펠리샤의 꿈과 사랑을 그린다. 신나는 음악과 몸을 들썩이게 하는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챌린지는 뮤지컬의 흥과 여운을 함께 즐기고 기억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멤피스'의 안무를 관객들이 직접 추고,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멤피스'의 한준용·김명주·이승은·박소현 배우가 작품의 안무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챌린지 곡은 공연의 마지막 하이라이트 곡인 'STEAL YOUR ROCK N ROLL(스틸 유어 로큰롤)'이다.
  • ▲ 2023 뮤지컬 '멤피스' 챌린지 영상.ⓒ쇼노트
    ▲ 2023 뮤지컬 '멤피스' 챌린지 영상.ⓒ쇼노트
    이벤트는 1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STEAL YOUR ROCK N ROLL' 음원에 맞춰 댄스 챌린지 영상을 촬영한 후 이벤트 해시태그 #멤피스 #멤피스댄스챌린지 #멤피스릴스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3세대, 뮤지컬 '멤피스' 9월 6일 공연 VIP석 티켓, '멤피스' 모형 바이닐(LP), 교촌 블랙시크릿 오리지날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쇼노트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뮤지컬 '멤피스'는 10월 22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DJ '휴이' 역에 박강현·고은성·이창섭(비투비), '펠리샤' 역 정선아·유리아·손승연, 펠리샤 오빠 '델레이' 역 최민철·심재현, 휴이의 엄마 '글래디스' 역에는 최정원·류수화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