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포스터.ⓒ나인스토리
    ▲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포스터.ⓒ나인스토리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가 사랑스러움으로 중무장한 '귀염뽀짝'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8인 8색 캐릭터 포스터는 '마음의 온도를 올리는 한 마디, 그대를 사랑합니다'라는 카피와 제목처럼 화사한 노란색 프레임으로 밝고 따뜻한 느낌을 한껏 담아냈다.

    마치 극중 '조순이'의 크레파스로 그려 넣은 듯한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주연을 맡은 이순재, 박인환, 손숙, 정영숙, 이문수, 연운경, 신철진, 박혜진은 각양각색의 표정과 포즈로 원작 웹툰보다 더 만화 같은 싱크로율을 보여준다.

    영화, 드라마에 이어 연극까지 동명의 세 작품에서 모두 '김만석' 역을 맡은 이순재는 고집스런 표정과 꽃받침이라는 아이러니한 조합으로 사랑 표현에 서툰 '김만석'이라는 캐릭터를 단번에 표현하며 원조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우유배달을 하는 '김만석'과 파지 줍는 '송씨(송이뿐)', 주차관리소에서 일하는 '장군봉'과 치매로 기억을 잃어버린 '조순이'가 인생의 끝자락에서 서로 인연을 맺고 진한 우정과 사랑을 나누는 이야기를 그린다.

    강풀 원작의 동명 웹툰은 2007년 4월부터 약 6개월간 연재됐으며, 총 3권 분량의 단행본으로 출간돼 15만부라는 판매고를 올렸다. 2011년 추창민 감독에 의해 영화로 만들어져 160만 관객을 동원했고, 2012년 이순재·정영숙 주연의 SBS 드라마로 제작되기도 했다.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12월 6일 대학로 아트원씨어터1관에서 개막하며, 11월 27일까지 예매 시 R석 4만원, S석 3만원의 크리스마스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