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12시 벅스 등 주요 음원 플랫폼 통해 듀엣곡 '아빠와 나의 꿈' 공개
  • ▲ 가족뮤지컬 '건전지 아빠' OST '아빠와 나의 꿈' 앨범 커버.ⓒNHN링크
    ▲ 가족뮤지컬 '건전지 아빠' OST '아빠와 나의 꿈' 앨범 커버.ⓒNHN링크
    가족뮤지컬 '건전지 아빠' OST(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아빠와 나의 꿈'이 오는 31일 오후 12시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지난 5일 개막한 뮤지컬은 애니메이션과 그림책으로 유명한 '건전지 아빠'를 원작으로, 부모·자녀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이야기, 다양한 무대 효과, 아름다운 음악이 담긴 작품이다.

    '아빠와 나의 꿈'은 '건전지 아빠'에서 전하는 가족의 사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밝고 감성적인 듀엣송이다. 극 중 '동구 아빠' 역할의 정원철 배우가 아빠 부분을, '핑크퐁'에서 성우로 활동 중인 이성은 양이 아이 부분을 맡아 노래했다.

    '아빠와 나의 꿈'에는 아빠와 아이가 서로에게 사랑·응원을 전하며 성장해가는 과정이 담겼다. 신스팝(Synth-pop) 기반에 경쾌한 멜로디로 구성돼 가족 모두가 쉽게 따라 부르며 함께 하는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제작사 NHN링크 관계자는 "작품의 따뜻한 메시지를 그대로 담은 '아빠와 나의 꿈'을 통해 다시 한 번 공연의 감동을 느끼면서 가족 간 유대감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조만간 작품 내 다양한 음악도 추가 발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건전지 아빠'는 8월 24일까지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 ECC 영산극장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