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4~21일 드림씨어터서 공연…오는 12일 오후 2시 티켓 오픈
  • ▲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 공연 장면.ⓒ에스앤코
    ▲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 공연 장면.ⓒ에스앤코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이 서울에 이어 부산 공연을 마지막으로 한국에서의 첫 번째 시즌을 종료한다.

    '디어 에반 핸슨'은 가정·학교·회사 등 사회와 집단 속에서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외로움에 대한 이야기를 담는다. 불안장애를 앓고 있는 소심한 소년 에반은 동시대를 살고 있는 현대인의 모습을 비추며, 우리는 결코 혼자가 아니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2015년 워싱턴D.C에서 초연된 후 2017년 제71회 토니어워즈에서 최우수 작품상, 극본상 등 6개 부문을 수상했다. 2018년 그래미어워즈, 2020년 로렌스올리비에어워즈 등 권위 있는 15개 시상식에서 48개 부문 후보, 26개 부문을 석권했다.

    '라라랜드', '위대한 쇼맨', '알라딘'의 음악팀 벤지 파섹과 저스틴 폴(이하 파섹 앤 폴)이 작사·작곡을 맡았다. 파섹 앤 폴은 캐릭터의 감정선과 작품의 메시지를 섬세하게 녹여낸 넘버로 음악적 스토리텔링의 진가를 보여줬고, 그래미어워즈 최고 뮤지컬 앨범상과 토니어워즈 작곡상·편곡상을 받았다.

    '디어 에반 핸슨' 부산 공연에는 김성규·박강현·임규형·김선영·신영숙·윤승우·임지섭·강지혜·홍서영·장현성·윤석원·안시하·한유란·조용휘·이다정·염희진 등 서울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주역들이 그대로 참여한다.

    서울 공연은 오는 23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부산 공연은 7월 4~21일 드림씨어터에서 이어진다. 6월 16일까지 예매 시 20%, 3·4인 20%, 중·고등학생 예매 시 최대 30%(R·S·A석)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6월 10일 오후 2시~11일 오전 9시 드림씨어터 시즌패키지 예매를 진행한다. 11일 오후 2시~12일 오전 9시 드림씨어터 멤버십 대상으로 선예매가 이뤄지며, 일반 예매는 12일 오후 2시부터 할 수 있다.
  • ▲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 부산 공연 포스터.ⓒ에스앤코
    ▲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 부산 공연 포스터.ⓒ에스앤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