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곤투모로우'가 5일 전막 실황 생중계를 진행한다.ⓒPAGE1
    ▲ 뮤지컬 '곤투모로우'가 5일 전막 실황 생중계를 진행한다.ⓒPAGE1
    뮤지컬 '곤 투모로우'가 극장 공연 실황 동시 생중계로 관객들을 만난다.

    지난 달 4일 개막한 '곤 투모로우'는 새해를 맞아 5일 오후 7시 30분부터 당일 공연 실시간 동시 생중계를 통해 안방 1열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공연 실황 동시 생중계는 네이버TV 네이버 공연 live 채널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실시간으로 온라인 송출된다. 8대의 카메라가 동원돼 현장의 생생한 감동을 그대로 전달할 예정이다.

    방송이 송출되는 오후 7시부터 오는 6일 오후 11시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타임세일이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며, 다음날 새벽 1시까지 돌려보기 기능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뮤지컬 '곤 투모로우'는 갑신정변이라는 근대 개혁운동을 일으켰으나 3일 만에 실패하고 일본으로 피신한 김옥균의 암살사건을 모티브로 창작된 작품이다. 5일 공연에는 '김옥균' 역에 송원근, '한정훈' 역에 윤소호, '고종' 역에 박영수가 출연한다.

    5년 만에 재연 무대로 돌아온 '곤 투모로우'는 2월 27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