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뮤지컬 배우 카이.ⓒEMK엔터테인먼트
    ▲ 뮤지컬 배우 카이.ⓒEMK엔터테인먼트
    뮤지컬 배우 카이가 레트로 감성의 라이브로 청취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카이는 16일 오전 11시 KBS Classic FM KBS 음악실'에 출연해 'KAI IN ITALY(카이 인 이태리)' LP버전의 음원을 들려준다.

    'Time to say goodbye', 'O Sole Mio' 등 이탈리아 대표 곡들을 카이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두 번째 정규앨범 '카이 인 이태리'가 LP버전으로 새롭게 발매된다. 카이는 'KBS 음악실'을 통해 LP버전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총 세 곡의 라이브 가창을 준비했다.

    카이는 1993년 발표된 '애모'를 자신만의 음악적 감성을 담아 노래하며, 이어 '카이 인 이태리'의 수록곡이자 영화 '대부'의 OST로 잘 알려진 'Parla Piu Piano'를 가창한다. 마지막으로 꽃이 피고 봄이 찾아오는 기쁨을 노래한 이탈리아 가곡인 'Aprile'를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는 지난 콘서트부터 카이와 호흡을 맞춰온 피아니스트 이범재의 라이브 연주가 함께한다. 특히 '카이 인 이태리'의 수록곡인 'Volare'를 LP음원으로 들을 수 있을 것으로 예고돼 눈길을 끈다.

    '카이 인 이태리' LP버전은 16일부터 온라인 음반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