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 박보미 납치에 분노·오열..시청자 울려

  • ‘순수 괴력녀’ 박보영과 여성 연쇄실종사건 범인의 숨 막히는 게임이 시작됐다.

    1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JS픽쳐스, 드라마하우스) 12회에서는 봉순(박보영 분)의 절친 경심(박보미 분)이 여성 연쇄실종사건 범인인 장현(장미관 분)에게 또 다시 납치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간 경찰의 추적을 받아왔던 장현은 대범하게도 특별한 힘을 가진 봉순 때문에 한 차례 납치에 실패했던 경심을 다시 납치해 시청자들을 경악케 했다. 당시 봉순 때문에 부상을 입었던 장현은 봉순을 호시탐탐 노리고 있었다.

    이날 경심은 온몸이 포박된 채 괴로워했다. 밀실에 갇혀 도망가려 발버둥 쳤지만 장현의 손바닥 안이었다. 이젠 옆에 든든한 친구 봉순도 없었다. 이에 장현은 “네 친구 덕에 살았다고 안심했지?”라고 겁을 준 뒤 자신에게 싹싹 빌라고 소리치는 사이코스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소름끼치게 만들었다.

    이날 “지금부터 게임 시작이야”라고 선언한 장현은 태연하게 봉순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 그 과정에서 죄없는 사람을 다치게 하면 힘이 없어진다는 봉순의 치명적인 약점을 알게되고 회심의 미소를 지었다.

    봉순도 평소와는 너무 다른 경심의 메시지가 계속되자 의심하기 시작했다. 봉순은 장현을 쫓고있는 국두(지수 분)에게 전화를 걸어 경심의 긴급 호출기 위치추적을 부탁했다. 이후 봉순은 죽은 강아지 돌콩이의 안부를 묻는 메시지에 경심으로부터 “응 잘 있어”라는 답이 오자 경심이 아닌 것을 확신, 그대로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폐차장으로 향했다. “경심이 털 끝 하나라도 건드리면 진짜 가만 안 있을거야”라며 분노한 봉순의 눈엔 연인 민혁(박형식 분)의 메시지가 눈에 들어올 리 없었다.

    바로 그때 장현으로부터 영상 메시지가 도착했다. “절대 보지 마라”며 울먹이는 경심을 발로 차는 장현의 충격적인 모습이 담긴 영상이었다. 장현은 “친구 살리고 싶지? 그럼 경찰에 신고하지 마. 경찰에 신고하면 친구는 여기서 그대로 죽어. 네 힘으로 찾아봐. 안 그러면 네 친구는 여기서 끝이니까“라고 도발하는가 하면 봉순 때문에 다친 부위를 보여준 뒤 “사과를 받아야겠어”라며 소름끼치게 웃기도 했다. 이에 봉순은 숨죽여 오열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특히 이를 연기한 박보영은 폭풍오열 연기로 안방극장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긴박한 상황에 놓인 봉순은 결국 민혁을 찾아가 “저 좀 도와주세요”라며 눈물로 애원했다. 갑작스레 찾아와 눈물을 흘리는 봉순을 바라보는 민혁의 떨리는 눈이 이날 엔딩을 장식하며 두 사람이 경심을 구해낼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하지만 이 사건을 계기로 꽁냥꽁냥하며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던 멍뭉커플 봉순 민혁 관계에 위기가 불어닥칠 전망. 공개된 13회 예고에는 “제발 뭐든 혼자 하려고 하지마”라는 민혁의 만류에도 불구, 출근도 안하고 경심을 찾아나서는 봉순의 모습이 담겼다.

    위험을 무릅쓰고 경심 찾기에만 혈안이 돼 있는 봉순에게 민혁은 “네가 위험한 곳에 혼자 가는 걸 막을 수도 없고 막아서도 안되는 거 아니까 미쳐버리겠다”며 급기야 분노한다. 이어 “난 이렇게 괴물로 살테니까 이렇게 그냥 편하게 사세요”라고 차갑게 말하는 봉순에게 “넌 내가 아주 쉽니?”라고 묻기도 한다.

    한편 경심을 두고 무시무시한 게임을 시작한 장현과 봉순, 경찰의 숨막히는 대결이 예고됐다. 보통사람처럼 살고 싶지만 그렇게 살 수 없는 봉순은 장현과 일대일 대결도 불사하지만, 장현은 아무리 넘사벽 괴력을 가진 봉순이라 해도 결코 만만히 볼 상대가 아니다.

    그 가운데 장현이 봉순의 약점을 알게 되고, 민혁은 힘이 사라진 봉순이 속수무책으로 괴한에게 당하는 꿈을 꿔 혹시 실제 봉순이 힘을 잃는 게 아닌지 불길한 예감이 들고 있는 ‘힘쎈여자 도봉순’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JTBC에서 방송 된다.

    [사진 제공 =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