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MBC '우리 결혼했어요4' 제공
    ▲ ⓒMBC '우리 결혼했어요4' 제공

    ‘우리 결혼했어요’ 개그맨 조세호와 걸그룹 피에스타의 차오루가 선보인 ‘어부바’ 컷이 공개됐다.

    30일 오전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측은 조세호가 차오루를 번쩍 업은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이날 방송될 프로그램의 재미를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세호는 차오루를 업고 있으며, 조세호에게 업힌 차오루는 행복한 미소를 띠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차오차오 커플’은 최근 중국 호남성 장가계의 천문산을 구경하며 다정함을 한껏 발산했다.

    당시 차오루는 조세호와 함께 천문동을 오른 뒤 조세호에게 어부바를 요청했고 이에 조세호는 흔쾌히 수락하며 영화 속 한 장면을 만들어냈다고 전해졌다. 차오루는 조세호의 어깨를 주물러 주며 ‘사랑의 어부바’에 보답했다고.

    특히 차오루는 조세호의 어부바에 두 팔로 그를 꼭 잡으며 의지하는 모습으로 달달한 케미를 발산했다. 하지만 긴 계단을 내려오며 힘이 쭉 빠진 조세호는 “정말 힘들었어요”라고 털어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차오루는 “불편하지 않고 푹신푹신했어요. 오빠 멋있어요”라며 조세호의 어깨를 주물러줘 애정을 과시했다. 이에 조세호는 환하게 웃으며 “심쿵하더라고요. 이런 게 사랑인가 봐요”라며 금새 사랑꾼으로 돌변해 잇따라 웃음을 전했다.

    조세호와 차오루의 ‘달달케미’는 30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