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쿠거'가 새로운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뮤지컬 '쿠거'가 추구하는 중년 여성들의 '내 삶의 주인은 나'라는 메시지를 긍정 에너지로 전하고 있다. 

    김선경, 이윤표, 최혁주, 문지원, 김희원, 오기쁨 등 여배우들의 당당한 포즈와 환한 미소는 중년 여성들이 갈망하는 섹시함과 자존감을 대변하며, 제2의 장밋빛 인생을 꿈꾸는 듯하다.

    뮤지컬 '쿠거'는 직업도 성격도 외모도 다른 3명의 여자 릴리, 클래리티, 메리마리가 우연한 기회로 쿠거 바(bar)에 모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인생과 행복, 성(性)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다룬다.

    초연에 이어 재연의 연출을 맡은 노우성은 "뮤지컬 '쿠거'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관객과의 소통이다. 초연과 새롭게 합류하는 배우들이 각자의 캐릭터와 본인의 특색을 어떻게 조화롭게 살려낼 것인지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공연에서는 인물의 정서를 더욱 풍부하게 표현하도록 음악적으로 템포감은 유지하되, 편곡을 통해 섬세하면서 풍성한 사운드를 만들어 낼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중년 여성들의 마음을 공감하고 대변하는 뮤지컬 '쿠거'는 5월 18일부터 8월 21일까지 청담동 유시어터에서 공연된다. 4월 18일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여성 3인 이상 예매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쇼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