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비투비가 18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8집 음반 ‘리멤버 댓(Remember that)’ 앨범아트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빈티지 색감의 벚꽃 배경과 펜글씨로 컴백 날짜 및 음반 명을 동시 공개한 비투비는 3월 ‘봄 감성’ 충만한 순정만화 같은 커버이미지로 확 달라진 이들의 음악적 변화를 예고한다.

    비투비의 ‘리멤버 댓’은 모든 이들의 기억 한 편에 자리한 추억을 매만질 비투비만의 설렘 가득 감성신보. 앞서 ‘괜찮아요’ ‘집으로 가는 길’ 등 ‘힐링 발라드’ 시리즈를 연속 히트시키며 희망과 위로를 선사했던 비투비는 이의 연장선상이자 따스한 봄을 맞아 편안히 들을 수 있는 휴식같은 신곡들로 경쾌한 변화를 시도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컴백을 위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틈틈이 새 음반 준비에 박차를 가해 온 비투비는 5개월 여 짧은 공백을 무색하게 할 만한 높은 완성도의 신곡들로 한층 성숙해진 이들의 변신을 증명할 예정이다.
     
    지난해 ‘힐링 발라드’ 열풍 선두주자로 음원차트 1위에 이어 데뷔 4년차 만에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쥔 비투비는 팀은 물론 연기, 예능, MC 등 멤버들의 개별 활동 역시 큰 사랑을 받으며 명실상부 대세를 넘어 ‘정상급’ 아이돌로 자리매김했다. 2016년 상반기 역시 발 빠른 컴백으로 또 한 번 정상을 노릴 공격적 활동을 준비 중인 비투비가 이번 역시 ‘대세 굳히기’에 성공하며 2016년 화려한 활동 포문을 열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은다.
     
    비투비의 ‘리멤버 댓’은 오는 28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