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재훈 사진기자
    ▲ ⓒ정재훈 사진기자
    그룹 스텔라 멤버 가영이 18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롤링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찔려’ 쇼케이스에 참석, ‘군통령’ 타이틀과 군대에서 인기를 언급했다.
    이날 가영은 “군부대 공연을 가면 힘을 받고 오는 경우가 많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그는 이어 “최근 위문열차 공연에 갔다. 함성소리가 너무 커서 주차장 자동차 사이렌이 울릴 정도였다”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가영은 덧붙여 “크게 환호해주셔서 감사하다. 군인 오빠들 힘낼 수 있게 열심히 할것”이라며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스텔라의 ‘찔려’는 프로듀싱 그룹 모노트리(MonoTree)와 손을 잡고 낸 두 번째 미니앨범이다. 앨범명이자 타이틀곡 ‘찔려’는 모두가 한 번씩은 겪을 사랑이 끝나가는 지점을 이야기하는 노래로 이별을 말하지 못해 우물쭈물하는 남자와 그런 상황이 두렵지만 진심을 알고 싶은 여자의 심정을 담아냈다. 
    앨범에는 ‘찔려’를 포함해 ‘두유 히어 미(Do you here me?)’, ‘인솜니아(Insomnia)’, ‘러브 스펠(Love Spell)’, ‘신데렐라’, ‘떨려요’가 수록됐다. 
    스텔라는 오는 21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찔려’ 컴백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