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SBS연기대상’ 주원-김태희, 유아인-신세경, 지진희-김현주 베스트 커플상

입력 2015-12-31 22:35 | 수정 2015-12-31 23:06

   

▲ ⓒsbs방송캡처

‘용팔이’ 주원-김태희,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신세경, ‘애인있어요’ 지진희-김현주가 3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서 열린 '2015 SBS 연기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이날 주원은 “오히려 태희누나 덕분이었던 것 같고, 누나를 보면 눈빛이 자연스럽게 나오지 않았나 싶습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김태희는 “정말 드라마 촬영장에서 너무 고생 많이 하고, 다들 정말 여러 가지로 마음고생도 많이 했는데 원이가 옆에서 든든하게 큰 힘이 됐던 것 같습니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또 신세경은 “너무 영광이고 기쁩니다. 꼭 받고 싶은 상이었어요. 왠지 간질간질한 상이니까요”라고, 유아인은 “패션왕 이후로 두 번째 호흡인데, 이 상은 전적으로 신세경씨 덕분에 받은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김현주는 “작품하면 항상 이 상이 정말 탐이 나더라구요. 고맙습니다. 지진희씨”라며 상대배우에게 공을 돌렸으며, 지진희는 “오늘 이 상 정말 받고 싶었습니다. 파트너 김현주씨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감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2015 SBS 연기대상'에서는 공동 MC 유준상, 이휘재, 임지연이 진행을 맡았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구·경북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뉴데일리TV

칼럼

특종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