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룡이 나르샤' 변요한이 정유미의 원수와 대면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연출 신경수, 극본 김영현 박상연) 25회에서는 조민수(최종환 분)의 연회로 초대를 받은 이성계(천호진 분)일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방지(변요한 분)는 이성계를 비호하려 했지만 연회 장소에서 대근(허준석 분)을 발견하고 과거 어린 연희(정유미 분)를 강간했던 대근에게서 익숙한 느낌을 가져 그를 살피려 했다.

    이방지는 연회에서 한창 술을 마시다 홀로 자리를 빠져 나와 밤거리를 걸었고 마침 눈앞을 지나가던 대근을 대면하게 됐다.

    이방지는 대근과 마주하고 대근이 연희를 성폭행한 원수인 것을 알게 된 후 충격을 받았고, 대근은 이방지를 알아보지 못하고 "왜 그리 보시냐. 뒷간 찾으시냐"라며 건들거렸다.

    그 사이 조민수는 이성계(천호진 분) 일가를 몰살시킬 계략을 꾸미고 있었다. 연회가 진행되는 동안 자객들이 숨어서 이성계를 공격할 기회를 엿보고 있었던 것.

    이후 연회를 즐기는 중 무휼은 이방지의 표정이 이상하다는 것을 알아차렸고, 무휼 또한 대근을 발견했다.

    한편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는 조선의 기틀을 세운 철혈 군주 이방원을 중심으로 한 여섯 인물의 야망과 성공 스토리를 다룬 팩션 사극이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