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결혼했어요' 오민석과 강예원 부부가 달력 화보 촬영에 나섰다.

    1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4'에서는 300회 기념으로 오민석과 강예원 부부가 달력 화보 촬영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오민석과 강예원 부부는 달력 화보 촬영 미션을 받고 승부욕을 보였다.

    강예원이 "우리가 누가 봐도 열심히 했다는 느낌이 났으면 좋겠다"고 말하자 오민석 또한 "예원이가 저러니까 정말 열심히 해야할 것 같다"라고 말하며 승부욕을 불태웠다.

    촬영에 사용할 의상을 고르다 강예원이 동물잠옷을 발견하고 "동물잠옷이 내 건가봐" 라고 말했지만 오민석이 "아니야, 여보가 이거네" 라고 섹시 산타복을 강예원에게 내밀었다. 이에 강예원이 "아니야, 남편이 이걸 입는거야"라고 말하며 오민석에게 섹시 산타복을 건네며 웃음을 유발했다.

    이후 분위기 있게 진행되던 가을 콘셉트의 화보촬영 현장은 코믹 열정을 주체하지 못한 민석이 바바리코트를 입은 변태로 빙의해 코믹 열연을 펼쳐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강예원이 섹시 산타복을 입고 '섹시 산타'로 변신하자 오민석은 한동안 눈을 떼지 못하며 멍한 눈빛으로 강예원을 바라봤다. 오민석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저 분이 나의 부인인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아름다웠다"며 흡족해 하는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는 가상부부들의 결혼생활을 다루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오민석, 강예원, 육성재, 조이, 곽시양, 김소연이 출연중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