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방송화면 캡쳐
가수 안다가 존재감 넘치는 활약을 선보이며 ‘출발드림팀2' 종합 장애물 5종 경기 예선에서 1위에 올라섰다.
안다는 13일 오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출발드림팀2’의 '머슬퀸 종합 장애물' 경기에 출연해 남다른 각오로 경기에 참여했다.
이날 안다는 신중한 모습으로 1단계 통과를 위해 전력 질주, 해설자들은 "안다의 스피드와 페이스 잘 유지되고 잇다"며 "좋다. 길게 다리를 앞으로 뻗고 다음 동작을 준비합니다"라며 놀라움을 표했다.
또 해설자들은 "4단계 끝나는 시간이 중요하다. 1위 송보은과 비슷한 속도다. 안다가 중심을 잘 잡았다" 안다가 완주에 성고했다 결과는 1위! 1분 15초 76"이라며 안다의 1등 소식을 전했다.
이후 안다는 1등 기념 퍼포먼스로'가요계를 강타할 안다의 신곡을 만나다!'라는 자막과 함께 신곡 TAXI'의 특별 무대를 선보였다.
안다는 1등 소감에 대해 "아무 생각없이 달리기만 했다. 이 기쁨을 회사 직원 여러분들께 돌린다"라며 공로를 돌려 시청자들의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안다는 "여러분들이 발로 뛰실 그게 하나 줄었으니까"라며 독특한 매력과 함께 깜찍발랄한 면모를 뽐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안다가 출연한 '출발드림팀2'는 톱스타와 막강 대결상대가 펼치는 뜨거운 한판 승부를 통해 건강한 웃음과 감동을 전달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 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