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온라인 커뮤니티
엑소 'Sing For You'가 10일 0시 발표된 가운데 엑소의 신곡 'Sing For You' 와는 달리 과거 '백현과 태연 관련 게시물에 대한 팬들의 싸늘한 반응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태연 백현 결별에 대한 이상한 기사가 올라왔다. 짜증난다"라는 제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 게시물에 따르면 "가수 태연- 백현이 결별설에 휩싸인 가운데 최근 태연이 부른 이별 가사가 눈길을 끌고 있다"고 전해졌으며 "태연은 임재범과 함께 지난 10일 정오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사랑보다 깊은 상처'를 19년 만에 재해석했다"고 알려졌다.
또 "그런 가운데 최근 태연과 백현의 이별설이 불거지자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사랑보다 깊은 상처'라는 노래에 태연의 이별 심정이 담겨있을 것이라고 추측, 이는 많은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냄과 함께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게재돼 있다.
이어 "특히 '사랑보다 깊은 상처'의 '이젠 모두 떠나갔지만 나에겐 넌 남아있어. 추억에 갇힌 채 넌 울고 있었어. 난 이제 너에게 아무런 말도 할 수 없어'라는 가사가 감성적인 슬픔을 자아내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라고 서술된 바 해당 글의 내용은 많은 팬들의 악평과 더불어 관심을 이끌었다.
한편 엑소 Sing For You는 엑소 겨울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곡이며 엑소 Sing For You 앨범은 더블 타이틀 곡 'Sing For You'와 '불공평해(Unfair)' 등 5곡이 담겨있다. 더불어 엑소의 이번 앨범은 발표 직후 많은 팬들의 호응과 함께 호평을 받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