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 이민정, 그녀가 선보인 '투피스 룩'은?

    배우 이민정이 SBS 새 수목드라마 '안녕, 내 소중한 사람' 출연 여부를 검토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이민정의 과거 '투피스 패션'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이민정은 지난 8월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델보 부티크에서 열린 '델보(DELVAUX) 2015/2016 가을-겨울 컬렉션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했다.

    이날 이민정은 베이지 컬러의 투피스에 재킷을 걸치고 등장했다. 특히 이민정은 블루 계열의 도트백을 들고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의상에 상큼함을 더했다.

    또한 이민정은 귀여운 단발 바디펌 헤어스타일에 정장 투피스로 기품있는 이미지를 완성시키며, '투피스 패션'의 정석을 선보였다.

    이민정이 선보인 정장투피스는 결혼식 하객 패션으로 안성맞춤이다. 이번 주 주말 결혼식 스케줄이 잡혀있다면 '투피스 룩'으로 고혹미를 한층 더 업시켜보는 건 어떨까.

    한편 이민정 소속사는 9일 SBS 새 수목드라마 ‘안녕, 내 소중한 사람’ 출연여부에 대해 한 매체를 통해 "'안녕, 내 소중한 사람’ 측으로부터 대본을 받고 검토 중인 것은 맞다"고 인정하면서도 "아직 검토 단계일 뿐이다. 당장 출연 여부에 대해 말할 수 있는 단계가 아니다"라고 입장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