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UEFA  공식 홈페이지
    ▲ ⓒUEFA 공식 홈페이지


    챔피언스리그 레알 마드리드가 말뫼를 완파하고 조 1위로 16강 진출에 성공했했다.

    레알마드리드는 9일 오전 4시 45분(한국 시각) 스페인 마드리드의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15-2016 UEFA 챔피언스리그 A조 6라운드 말뫼전에서 8-0 대승을 거뒀다. 레알은 5승 1무의 압도적인 성적으로 조 선두를 확정지었다.

    레알은 아르벨로아-나초-페페-다닐루로 포백을 꾸렸고, 이스코-카세미로-코바시치를 중원에 배치했다. 호날두-벤제마-하메스가 공격 삼각편대에 나섰고 골문은 카시야가 지켰다. 

    레알은 전반전에만 세 골을 뽑아내며 일치감치 승부를 결정지었다. 

    전반 12분, 벤제마가 첫 포문을 열었다. 호날두의 측면 크로스에 이은 이스코의 슈팅이 상대 수비를 맞고 나오자, 빈 골문으로 가볍게 밀어 넣었다. 

    전반 24분, 벤제마가 다시 골을 터뜨렸다. 호날두가 측면에서 올린 날카로운 패스를 통해 벤제마는 솟아오르며 정확한 헤딩으로 연결시켰다
     
    전반 39분에는 호날두가 한 골을 더 보탰다.왼쪽 측면에서 얻어낸 프리킥을 문전으로 연결한 볼이 골키퍼 앞에서 바운드된 뒤 골문 안으로 흘렀다. 

    레알의 공세는 그치지 않았다. 후반 2분 만에 호날두가 쐐기 골을 작렬하며 팀 네 번째 득점을 올렸다. 문전에서 날린 강력한 슈팅이 골문 왼쪽 상단을 그대로 관통했다. 

    후반 4분, 호날두는 해트트릭을 완성했다. 다닐루가 오른쪽 측면에서 넘겨준 볼을 받은 호날두는 반대편 포스트를 향해 날린 슈팅이 그대로 골망을 갈랐다. 

    후반 13분 호날두는 4번째 골을 완성했다. 이스코의 크로스를 받은 호날두는 상대 수비수보다 한 발 앞서 골을 성공시켰다.

    후반 25분에는 코바시치가 팀의 일곱 번째 득점을 기록했다. 4분 뒤인 후반 29분에는 벤제마도 해트트릭을 달성하며 승부에 마침표를 찍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