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방송화면 캡쳐
    ▲ ⓒ방송화면 캡쳐
    '아름다운 당신' 강은탁이 차가움과 따듯함을 넘나드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4일 오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극본 박정란, 연출 고동선 박상훈)'에서는 강은탁(하진형 역)이 차서경(이소연 분)에게 '가을특집' 원고를 부탁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하진형은 차서경에게 전화를 걸어 "좀 나와야겠는데 괜찮겠어요?"라며 물었고 차서경은 "무슨 일 있어요"라고 걱정했다.

    이후 두 사람은 사무실에서 만났으며 하진형은 따듯한 눈빛으로 "어제 전화로 잠깐 말했듯이 가을 기운이 남아있을때 가을 특집만들고 싶었어요. 갑자기 생각났다"며 "가을 분위기가 싫었나봐요. 왜 가만히 있어요? 닭살 안돋아요?"라고 농담을 했다.

    이에 서경은 수줍게 미소지며 "아니요"라며 대답했다. 이를 본 진형은 "웃는게... 좀 그렇다 라고 말하는거 같은데? 이건 뭐 넘어갑시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특집 타이틀은 '가을의 끝자락에서 듣는 음악'인데 너무 길어요? 선곡도 좀 해봤다"라며 "원고 오늘 쓸 수 있겠어요? 여기서 쓸래요?"라고 자상한 면모를 비췄다.

    그런 가운데 강은탁은 시니컬한 듯 하지만 사실은 따듯한 남자라는 차진형의 캐릭터를 섬세하게 표현해낸 바 시청자들의 몰입을 높였다.

    한편 '아름다운 당신'은 갈등을 통해 가족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사랑과 용기, 치유와 구원을 배워가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