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늘의 운세ⓒ뉴데일리
    ▲ 오늘의 운세ⓒ뉴데일리
    2015년 12월 2일 水요일(음력 10월 20일) 당신의 운세는?, 오늘의 띠별 운세를 공개한다.

    이날 녹유선생은 '오늘의 띠별 운세'는 쥐띠와 토끼띠의 금전운이 100점으로 매우 좋은 운세이기 때문에 소신있는 투자는 금전적인 이득을 불러올 수 있겠다. 반면 양띠와 개띠의 금전운은 비교적 낮기 때문에 지출을 최대한 줄이는 것이 좋다고 예언했다..


    다음은 녹유선생의 '오늘의 띠별 운세'다.

    - 쥐(子)띠:기다렸던 순간에 감동이 밀려온다.(애정운50, 금전운100, 남)
    - 소(丑)띠: 외로움 달래주는 사랑이 다가선다.(애정운95, 금전운85, 동)
    - 범(寅)띠: 꿈에서 깨어나자 현실에 충실하자.(애정운50, 금전운90, 북동)
    - 토끼(卯)띠:그리움 커졌던 만남을 가져보자.(애정운50, 금전운100, 북서)
    - 용(辰)띠:절로 군침이 도는 대접이 기다린다.(애정운85, 금전운50, 북서)
    - 뱀(巳)띠:몸을 맡길 만한 터전이 마련된다.(애정운75, 금전운85, 남동)
    - 말(午)띠:뒤에서 하는 말이 책임으로 변한다.(애정운90, 금전운80, 남)
    - 양(未)띠:무겁던 고민이 제 풀에 떨어진다.(애정운85, 금전운55, 남서)
    - 원숭이(申)띠:알아주지 않아도 고집을 가져보자.(애정운65, 금전운90, 동)
    - 닭(酉)띠:승자 패자도 기분 좋은 승부가 온다.(애정운60, 금전운95, 서)
    - 개(戌)띠:목마르던 지갑에 단비가 뿌려진다.(애정운50, 금전운50, 북서)
    - 돼지(亥)띠:우는소리 투정은 따돌림을 당한다.(애정운80, 금전운75, 북)

    한편 네티즌들은 "오늘의 띠별 운세를 보니 쥐띠와 토끼띠가 요즘 좋네?", "오늘 띠별 운세는 무엇으로 찾아내는 것일까?", "별자리운세와 띠별운세 중 어느 운세가 정확할까?", "요즘은 별자리운세도 재미있더라, 별자리운세로 보면 어떤 띠가 좋을까?", "하지만 오늘의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등 오늘의 운세는 모두 인생의 참고용이다. 최선을 다하다보면 오늘의 운세도 바꿀수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늘의 띠별 운세=녹유선생 / nokyou3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