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JJCC가 반전매력을 뽐냈다.

    JJCC는 최근, 자신들의 공식 오피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불면증 Ver.2’ 뮤직비디오 미공개 메이킹 영상 Part.2와 Part.3를 연이어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기획회의부터 포지션 분담, 로케이션 섭외 등 촬영 준비 과정을 담은 'JJCC-불면증(Insomnia) MV 메이킹 Part.1'을 공개, ‘좌충우돌’ 뮤직비디오 셀프(Self)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JJCC는 이번 미공개 메이킹 추가 영상을 통해 특유의 위트 넘친 일곱 남자의 깨알 매력을 자랑하며 색다른 재미를 불러일으켰다.

    영상 속에는 사랑하는 여인을 떠나보낸 일곱 남자의 가슴 시린 감성을 녹여낸 애틋한 노랫말과 달리, 시종일관 밝고 에너지 넘치는 JJCC 본연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소품으로 쓰일 풍선 속 헬륨가스를 마시고 변조된 목소리로 이색 삼중주를 펼친 이코와 산청, 지카를 비롯해 팀의 리더 심바 성대모사 삼매경에 빠진 지카와 그런 그에게 귀여운(?) 푸념을 내뱉는 심바, 순간순간 재치 넘친 상황극을 펼치며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는 여타 멤버들에 이르기까지 영상을 가득 채운 웃음 속에서 이들만의 끈끈한 팀워크를 짐작케 한다.

    이와 함께, 촬영 중 꼼꼼한 모니터링과 아이디어를 수시로 교환하는 멤버들과 함께 바리스타 연기를 위해 손을 데이면서까지 직접 로스팅에 도전한 이코의 모습에 이르기까지 촬영에 임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도 곳곳에서 드러나는 등 이번 곡을 위한 남다른 열정도 함께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말미 ‘심바에게 무슨 일이? To be continue’라는 메시지와 함께 멤버들의 손에 이끌려 어딘가로 끌려가는 심바의 모습이 이어지며 메이킹 필름 Part.4를 향한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지난 18일 공개된 JJCC의 '불면증 Ver.2'는 사랑하는 여인을 떠나보낸 일곱 남자의 가슴 시린 내면을 표현했다. 특히 감성을 자극하는 어쿠스틱 피아노 연주와 오케스트라 선율, 웅장한 울림을 선사하는 리드미컬 힙합(Hip-hop) 그루브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감성 힙합 스타일의 곡으로 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랩핑과 감성 보컬라인이 상반된 매력을 자아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