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늘의 띠별 운세ⓒ뉴데일리
    ▲ 오늘의 띠별 운세ⓒ뉴데일리

    2015년 11월 18일 水요일(음력 10월 6일) 운세는?, 오늘의 띠별 운세를 공개한다.

    이날 녹유선생은 '오늘의 띠별 운세'를 통해 말띠는 애정운과 금전운이 각 95점으로 매우 좋은 운세다. 또 개띠는 애정운이 100점으로 그동안 고민했던 프러포즈나 데이트에 과감한 도전을 해봐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고 예언했다. 이에비해 범띠와 양띠는 금전운이 낮은 편으로 각별한 주의와 함께 신중함을 더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다음은 녹유선생의 '오늘의 운세'다.


    - 쥐(子)띠: 가슴이 떨려오는 행운을 맞이한다. (애정운 50, 금전운 55, 남)
    - 소(丑)띠: 황소걸음으로 여유를 가져보자. (애정운 85, 금전운 85, 북동)
    - 범(寅)띠: 잔칫날 배탈 난다 매사에 조심하자. (애정운 75, 금전운 45, 북서)
    - 토끼(卯)띠: 기쁘고 좋은 날 호사를 누려보자. (애정운 90, 금전운 65, 서)
    - 용(辰)띠: 돈으로 살 수 없는 제안을 들어보자. (애정운 85, 금전운 85, 서)
    - 뱀(巳)띠: 낙담은 이르다 깜짝 반전이 온다. (애정운 65, 금전운 75, 동)
    - 말(午)띠: 답답한 일상에 흥겨움을 선물하자. (애정운 95, 금전운 95, 남동)
    - 양(未)띠: 가을 소풍이 즐거움을 더해준다. (애정운 80, 금전운 50, 북동)
    - 원숭이(申)띠: 기다렸던 초대에 걸음이 신이 난다. (애정운 75, 금전운 90, 북)
    - 닭(酉)띠: 매웠던 시간 보내고 크게 웃어보자. (애정운 55, 금전운 85, 동
    - 개(戌)띠: 땀의 약속을 믿고 요령을 멀리하자. (애정운 100, 금전운 85, 서)
    - 돼지(亥)띠: 해가 넘어가야 고민에서 해방된다. (애정운 90, 금전운 90, 북)


    한편 네티즌들은 "오늘의 띠별 운세를 보니 말띠와 개띠가 요즘 좋네?", "오늘 띠별 운세는 무엇으로 찾아내는 것일까?", "별자리운세와 띠별운세 중 어느 운세가 정확할까?", "요즘은 별자리운세도 재미있더라, 별자리운세로 보면 어떤 띠가 좋을까?", "하지만 오늘의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등 오늘의 운세는 모두 인생의 참고용이다. 최선을 다하다보면 오늘의 운세도 바꿀수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운세=녹유선생 / nokyou3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