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늘의 운세ⓒ뉴데일리
    ▲ 오늘의 운세ⓒ뉴데일리

    2015년 11월 17일 火요일(음력 10월 5일) 오늘의 운세는?, 오늘의 띠별 운세를 공개한다.

    이날 녹유선생은 '오늘의 띠별 운세'를 통해, 쥐띠와 용띠, 돼지띠는 애정운이 100점으로 그동안 미뤘던 프러포즈나 사랑하는 연인과 데이트를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또 소띠와 닭띠는 금전운이 높은 편으로 재물과 관련된 일이나, 취업 이직 등에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예언했다. 반면 양띠는 금전운이 낮은 편으로 거래와 투자에 있어 신중함과 함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겠다.

    다음은 녹유선생의 '오늘의 운세'다.

    - 쥐(子)띠: 깊이 남는 말이 쓸쓸함이 더해준다. (애정운 100,금전운40,동)
    - 소(丑)띠: 오랫동안 기억할 추억을 가져보자. (애정운 50, 금전운 95, 북)
    - 범(寅)띠: 보석을 얻은 듯한 인연을 볼 수 있다. (애정운 95,금전운 85,북서)
    - 토끼(卯)띠: 내일을 알 수 없다 욕심을 키워보자.(애정운 85, 금전운 70,동북)
    - 용(辰)띠: 고마운 도움에 눈물이 앞서간다. (애정운100,금전운 85, 남서)
    - 뱀(巳)띠: 행복한 상상에 젊음이 살아난다. (애정운 50, 금전운 90, 남서)
    - 말(午)띠: 포기하지 않는 결실을 볼 수 있다. (애정운 65, 금전운 65, 남동)
    - 양(未)띠: 적극적인 의지가 고민을 가져간다. (애정운 80, 금전운 45, 동)
    - 원숭이(申)띠: 수고에 비해 많은 것을 얻어낸다. (애정운 70, 금전운 80,북서)
    - 닭(酉)띠: 미우나 고우나 차별 없이 안아주자. (애정운 85, 금전운 95, 남서)
    - 개(戌)띠: 불필요한 말은 입에 담아야 한다. (애정운 90, 금전운 50, 남)
    - 돼지(亥)띠: 거래나 계약은 냉정함이 필요하다. (애정운 100, 금전운 85, 동)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오늘의 띠별 운세를 보니 용띠와 쥐띠가 요즘 좋네?", "오늘 띠별 운세는 무엇으로 찾아내는 것일까?", "별자리운세와 띠별운세 중 어느 운세가 정확할까?", "요즘은 별자리운세도 재미있더라, 별자리운세로 보면 어떤 띠가 좋을까?", "하지만 오늘의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등 오늘의 운세는 모두 인생의 참고용이다. 최선을 다하다보면 오늘의 운세도 바꿀수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운세=녹유선생 / nokyou3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