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XIA준수 육룡이 나르샤 꼭 어제, 아시아권 음악차트 1위 돌풍...'역시'

입력 2015-11-12 08:04 | 수정 2015-11-12 08:11

▲ ⓒ씨제스

11일 0시, XIA준수가 부른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OST인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의 음원이 공개돼 화제다.

이런 가운데 XIA준수 새 앨범이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이 새삼 주목되고 있다.

지난 10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XIA준수 새 앨범 '꼭 어제'가 발매되자마자 일본을 비롯해 태국, 마카오에서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고 발표한 것.

XIA준수 '꼭 어제'는 홍콩, 대만,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차트 역시 톱 3안에 오르는 등 아시아 전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XIA준수 새 앨범 '꼭 어제'는 러시아, 미국, 벨기에, 네덜란드, 캐나다, 영국, 호주, 페루에서도 아이튠즈 POP 앨범 차트 순위권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XIA준수는 그동안 발매했던 3장의 정규 앨범을 통해서도 아시아 전역 아이튠즈 차트 석권을 비롯하여 빌보드 월드 차트, 중국 인웨타이 차트, 일본 오리콘 수입음반 차트 등에서도 높은 반응을 얻었다.
일본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여전히 건재한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XIA 준수는 오는 24일 요코하마 스타디움에서 4번째 아시아 투어 ‘2015 XIA 4th ASIA TOUR CONCERT IN YOKOHAMA’의 첫 공연을 나설 예정이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뉴데일리TV

칼럼

특종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