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탑독 ⓒ탑독프로젝트 SNS 캡처
힙합그룹 탑독이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한걸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지난 4일 리얼리티 프로그램 MBC MUSIC ‘탑독 프로젝트’측은 공식SNS(https://instagram.com/p/9puLYcQ2It)를 통해 4집 ‘THE BEAT’로 활발한 활동 중에 있는 탑독의 단독 리얼리티 쇼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탑독 프로젝트’ 측은 “드디어 베일을 벗는 도른자 아이돌 TOPPDOGG의 단독 리얼리티! MBC MUSIC의 ‘! 독 프로젝트’ 11월 9일(월) 오후7시 대망의 첫 방송! 첫 촬영부터 거리로 내몰린 사랑(구걸)꾼 탑독! 굶주린 탑독에게 관심을 마구 던져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스트릿 패션을 한 탑독 멤버들은 지친 표정으로 길거리에 널브러져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탑독 멤버들은 멍한 표정으로 하늘을 응시하고 있는가 하면, 서로를 넋 놓고 바라보는 등 상황을 알 수 없는 모습으로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네 번째 미니앨범 ‘THE BEAT’로 활발한 활동 중인 탑독의 단독 리얼리티 MBC MUSIC 예능프로그램 ‘탑독 프로젝트’는 오는 9일 오후7시 첫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