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소유 브라더수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 소유 브라더수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씨스타의 소유와 브라더수가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OST 작업을 함께해 화제다.

     
    소유와 브라더수는 최근 화제의 드라마인 MBC 수목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의 네 번째 OST '모르나봐'를 오는 14일 발매한다.

    '모르나봐'는 지난 7일 방송된 '그녀는 예뻤다'에서 엔딩 부분에 삽입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와 음악사이트 검색순위를 차지하는 등 크게 관심을 모았다.

    소속사측은 "지난 주 '그녀는 예뻤다' 방송분에서 소유와 브라더수의 OST가 깜짝 등장하자, 소속사와 OST 제작사측으로 남자 보컬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는 등 관심이 뜨거웠다. 두 아티스트의 초강력 '1분효과'를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앞서 브라더수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화제를 모았다. 브라더수는 첫 앨범 'PAPER' 발매 이후, 각종 음원 차트를 올킬했던 자이언티의 '꺼내 먹어요'와 공중파 첫 1위를 거머쥔 방탄소년단의 'I Need U', 소유X 권정열의 '어께' 등 다양한 곡의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실력파 프로듀서로서의 입지를 굳혀왔고, 라디, 매드클라운, 스윙스, 키비, 기리보이, 크루셜스타 등 베테랑 뮤지션들의 곡에 피쳐링하며 플레이어로서의 활동도 꾸준히 해왔다.


    한편 소유와 브라더수가 OST로 참여하는 MBC 수목시시리즈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 네 남자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메디로 수목, 밤 10시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