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사벨라 크루즈ⓒ인터넷커뮤니티
    ▲ 이사벨라 크루즈ⓒ인터넷커뮤니티



    헐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의 딸 이사벨라 크루즈가 결혼식을 올렸다. 하지만 아버지 톰 크루즈는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아 그 이유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5일(현지시각) 미국 '피플' 등의 외신은 "톰 크루즈와 니콜 키드먼의 장녀 이사벨라 크루즈가 남자친구 맥스 파커와 지난 9월 18일 결혼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사벨라 크루즈는 영국 런던의 도체스터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톰 크루즈와 그의 전처 니콜 키드먼은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았다.

    톰 크루즈가 참석을 하지 않은 결정적인 이유는 그의 종교 사이언톨로지 때문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톰 크루즈가 사이언톨로지교 신자인 점을 이사벨라 크루즈의 남자 친구가 부담스러워했고 결국 톰 크루즈를 초대하지 못했다는 주변의 증언이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사벨라 크루즈는 소수의 친구들만 초대해 소박한 결혼식을 올렸고 톰 크루즈와 니콜 키드먼 등을 포함한 연예인들의 초청은 모두 거절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이사벨라 크루즈의 하나뿐인 남동생 코너 크루즈 역시 결혼식에 초대받지 못했다. 

    이사벨라 크루즈는 톰 크루즈와 니콜 키드먼이 입양한 딸로, 두 사람이 이혼한 뒤 톰 크루즈와 함께 지내왔던 것으로 밝혀졌다.

    한편,톰 크루즈는 이사벨라 크루즈의 결혼식 비용 전부를 지불한 것으로 드러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