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동상이몽' 이예지,새하얀 피부와 앵두같은 입술이 빛나는 깜찍셀카...'아이돌 뺨치는 미모'

입력 2015-10-04 05:26 수정 2015-10-04 05:39

▲ 이예지ⓒ인터넷커뮤니티


지난 7월 로드FC 경기에 출전하며 '얼짱 파이터'로 많은 주목을 받았던 이예지가 '동상이몽'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이예지의 상큼발랄한 미모가 눈길을 끌고있다.

최근 한 온라인커뮤니티는 이예지가 찍은 셀카를 올렸다.

이예지는 공개된 사진 속에서 환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이예지의 커다란 눈동자와 새하얀 피부가 돋보인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동상이몽' 이예지 완전 예뻐" "'동상이몽' 이예지 얼굴도 예쁘고 마음씨도 너무 착하더라" "'동상이몽' 이예지 화이팅" "'동상이몽' 이예지 어린 나이에 대단한듯" 등의 반응을 남겼다.

이예지는 1999년생으로 올해 나이 17세이며 지난 7월 25일 일본의 시나시 사토코와 로드 FC 데뷔전을 치렀지만 아쉽게 패했다.

한편,이예지는 3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 출연해 학업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생기는 고민을 털어놓으며 방송직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단독] 박성중·한무경·최형두·최춘식·박형수… 국민의힘 '文 태양광비리특위' 5명 명단

[단독] 박성중·한무경·최형두·최춘식·박형수… 국민의힘 '文 태양광비리특위' 5명 명단

국민의힘이 '태양광비리진상규명특별위원회'에서 활동할 의원 5명을 선임한 것으로 26일 확인됐다.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등 태양광 관련 상임위원회를 비롯해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법제사법위원회 등 다방면으로 구성해 문재인정부 5년간 태양광사업 관련 각종 의혹..

뉴데일리TV

칼럼

특종

미디어비평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