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유미가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하는 가운데 그의 과거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슈가 출신 아유미가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에 참석했던 사실이 재조명 되고 있는 것. 

    한예원은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사랑이 넘치던 너무 아름다웠던 결혼식. 아주 그냥 아주 그냥! 이보다 더 할 수는 없는 행복한 신랑 신부의 표정. 신부 입장 때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울컥 벌컥 폭발. 아버님~ 아유미 언니랑 둘이 그 더운 대낮에 주책맞게 펑펑. 지나가는 것도 제대로 못 보고 부채질 하랴 눈물 닦으랴 난리법석.

     지금도 창피함. 내가 지금까지 본 커플 중에 제일 세상 행복해 보이고 서로 아껴주고 러브러브인 부러워 미쳐버리는 커플. 이제 부부가 된 걸 정말 축하합니다. 평생 못 잊을 것 같은 결혼식의 그 예쁜 두 사람의 모습 아른아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원과 아유미는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함께 사진을 찍은 전혜빈 등 하미모 회원들도 눈길을 끌었다.

    한편 슈가는 박수진 황정음 아유미 한예원으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으로 지난 2002년 1집 앨범 'Tell Me Why'로 데뷔했다. 박수진 황정음 아유미 한예원은 현재 각자 활동하고 있으며 특히 일본에서 활동 중인 아유미가 박수진을 축하하기 위해 한국을 찾아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