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멤버 '동현'의 여심을 사로잡는 보그걸 화보가 공개됐다.
보이프렌드 동현은 이번 화보에서 백스테이지 컨셉트 화보를 통해 뮤지컬계의 떠오르는 대세다운 매력을 뽐냈다.
화보 촬영을 진행한 관계자는 "이번 인터뷰를 통해 동현이 국내에서 선보이는 첫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에 얼만큼 열정을 가지고 임하는지 느낄 수 있었다. 다른 스케줄이 없을 때마다 연습실에 와서 선배들과 교류하고 열심히 배우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말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동현은 뮤지컬 팀과 함께 다녀온 자신의 첫 MT 경험담, 가족들과 보이프렌드 멤버들이 공연을 관람한 뒤 들려준 소감 등을 진솔하고 재치 있게 전했으며, 인터뷰 내내 예의 바르고 긍정적인 태도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밝게 만들어주었다는 후문이다.
보이프렌드 동현의 이번 화보는 <보그 걸> 10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보이프렌드는 지난 해 11월 부터 시작된 월드투어로 진행된 아시아, 중남미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후 핀란드 헬싱키, 러시아 모스크바, 그리고 프랑스 파리공연등 유럽에서도 큰 인기몰이를 하며 한층 높아진 케이팝의 위상을 널리 알렸다.
보이프렌드는 이번 월드 투어에서 차별화된 음악과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현지 관계자들의 극찬을 받았다.
또,보이프렌드는 김수현. 이민호에 이어 부산 롯데호텔의 홍보 모델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