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슈퍼루키' 몬스타엑스의 '신속히'가 중국 투도우 더쇼 사전투표 시작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몬스타엑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RUSH(러쉬)'의 타이틀곡인 '신속히'는 SBS플러스 중국 동영상 사이트 TUDOU(투도우)가 공동제작한 ‘더 쇼 : 올어바웃 K팝(The Show : All About K POP) 시즌 4’ 의 사전투표에서 1위를 기록했다. 아시아로 뻗어나가는 몬스타엑스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소속사측은 "몬스타엑스가 데뷔곡 '무단침입'에 이어 '신속히'로 중국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좋은 성과를 낼수 있어서 팬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몬스타엑스는 10일 오후 생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신속히'와 서브 타이틀곡 '히어로'의 무대를 선보였다.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신속히'는 몬스타엑스의 프로듀서 기리보이가 작곡했다. "딴 남자에 눈길 돌리지 말고, 신속히 나와 연애를 시작하자"라는 당돌하면서도 패기넘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몬스타엑스는 'HERO'에서 블랙을 콘셉트로 한 의상을 입고 섹시하면서도 파워풀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서 '신속히' 때는 블랙에 오랜지 컬러가 곁들여진 의상을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몬스타엑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RUSH(러쉬)]는 파이스트무브먼트, 크리스브라운, 오마리온 등과 작업한 'JAY AHN'이 LA를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화보가 인상적이다

    또, 태양, f(x), 현승 등의 무대로 유명한 키오니 마드리드(Keone Madrid)가 몬스타엑스의 역동적인 느낌과 긴장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구현해냈다. 

    '신속히'의 뮤직비디오는 씨스타의 ‘나혼자’, 'SHAKE IT' 몬스타엑스의 '무단침입' 등을 작업한 주희선 감독이 참여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두 번째 미니앨범 '러쉬(RUSH)'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