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조정민ⓒ조정민 인스타그램
    ▲ 조정민ⓒ조정민 인스타그램


    미녀 트로트가수 조정민이 '라디오스타'에 등장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정민은 추석맞이 '라디오스타-미녀와 쎄씨봉 특집'에 윤형주,조영남,김세환과 함께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과 숨겨진 춤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정민은 1986년생으로 2014년 12월 '곰탱이'로 데뷔해 트로트계에 젊은 여가수의 돌풍을 일으켰다. 지난 5월 발표한 '살랑살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며 가창력과 미모를 완벽히 갖춘 주목할만한 신예로 급부상했다. 

    이에 조정민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누나 내가 지켜줄게,내사랑 축복이'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을 올렸다. 

    조정민은 공개된 사진 속에서 분홍색 셔츠를 입고 볼륨감있는 가슴라인을 뽐내고 있다.
    조정민의 인형같은 이목구비와 어우러져 남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조정민 누나 너무 예뻐요" "'라디오스타' 쎄씨봉콘서트 조정민완전 기대되요" "'라디오스타' 조정민 쎄씨봉 조영남,윤형주,김세환과 어떤 호흡 보여줄까?"등의 반응을 남겼다.

    한편,조정민과 김세환,윤형주,조영남이 함께하는 쎄씨봉 콘서트는 오는 926,27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조정민은 쎄씨봉 선배들과 둘다섯-긴머리 소녀를 열창하며 환상적인 화음을 주고받는다. 쎄씨봉콘서트는 추석을 맞이해 가요계 후배간의 아름다운 추억여행을 확인 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될것이며 조정민,김세환,윤형주,조영남이 보여줄 다양한 매력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