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온라인 커뮤니티
    ▲ ⓒ온라인 커뮤니티


제시카가 SM엔터테인먼트와의 결별 소식이 전해져 화제에 오른 가운데 제시카의 남다른 팬사랑이 네티즌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제시카의 역조공'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제시카가 수 많은 폴라로이드 사진앞에서 글을 쓰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는 제시카가 지난 4월 자신의 생일을 맞이하여 연 팬미팅 겸 생일파티에 온 팬들을 위해 '역조공'에 나선것. 제시카는 직접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은 후 간단한 코멘트까지 적어 팬들에게 선물했다. 이뿐만 아니라 떡과 음료, 손수 쓴 자필 편지까지 선물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시카는 이날 생일파티에서 'ox퀴즈', '질의응답', '사연소개', '미니콘서트' 등의 코너를 통해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날 제시카의 친동생인 f(x)의 멤버 '크리스탈'도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동생 크리스탈이 써준 편지를 읽으며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제시카 팬 역조공 짱이다" "제시카 팬 사랑 남달라" "제시카 생일파티 열었었구나" "제시카 앞으로도 팬들과 함께하길" 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제시카와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각자의 길을 걷게 됐으며, 서로에 대한 응원의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