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박수진 인스타그램
    ▲ ⓒ 박수진 인스타그램
    배우 박수진이 배용준과 결혼식을 치루며 남편과의 공통사로 골프 취미가 언급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 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긴 한 장의 스크린 골프장 사진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키이스트의 공식 보도자료에 따르면 배우 박수진은 27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치뤘다. 또 둘은 이날 양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만을 초대해 비공개로 식을 진행했다.
    이어 27일 한 보도매체에 따르면 둘은 평소 골프마니아로 알려진 커플답게 신혼 여행지로 남해에 위치한 골프리조트를 선택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이와 함께 박수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스크린 골프장 사진 또한 새삼 네티즌들의 재조명을 받고 있는 상황.
    박수진은 지난 2014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상 루나컨트롤3 신고 신중하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박수진은 골프채를 쥔 채 신중한 태도로 골프 연습을 하고 있다. 특히 옷 색깔과 달리 눈에 띄는 신발과 그의 데이트에 누가 동석했는 지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이에 대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박수진 자세 good~~", "박수진 신중함만큼은 세계 1위", "박수진 혼심을 다해 가르쳐주고 싶당ㅎㅎ" 등의 반응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