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혜원과 고현정이 함께 사진을 찍었다ⓒ이혜원 SNS
'고현정씨 화나셨어요?' 청춘FC 안정환 아내 이혜원, 고현정표정에 대해..
"고현정씨가 화가 났나?" "이혜원과 고현정 무슨사연있길래" "고현정씨 웃으세요"
최근 같은 소속사 동료 조인성과 일본에서 함께 입국했다고 해서 큰 화제를 낳고 있는 고현정과 11일 밤 KBS2 논픽션 버라이어티 '청춘fc 헝그리 일레븐'에 출연한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안정환의 아내 이혜원씨가 함께 찍은 사진이 SNS상에서 인기다.
그도 그럴것이 이해원씨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활짝 웃고 있는데 비해, 고현정은 웃음기 없는 얼굴로 '다정샷'을 찍었기 때문이다. 이 사진은 이혜원씨가 지난 2014년 자신의 SNS에 "웃을 거야 이제. 웃을 일이 생기게 웃어서 웃을라고. 웃을래.같이 웃을 사람? 웃어줄 사람"이라는 글과 함께 게재한 사진이다.
하지만 이혜원씨는 고현정이 이같은 표정을 한데 대해 "언니가 일부러 안 웃으시는 거라고 했어요. 오해하지 말라고요. 볼 늘어나신다고, 콘셉트라고"라고 해명, 오해를 없애줬다.
한편 11일 방송된 KBS2 '청춘FC 헝그리 일레븐'에서는 회식 도중 자리에서 나와 신태용 감독에게 섭외 전화를 거는 안정환의 모습이 그려졌다. KBS 2TV '청춘FC 헝그리 일레븐'은 벼랑으로 몰린 청춘들의 마지막 도전을 담은 예능이다. 또 고현정 조인성과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이 사진이 큰 화제를 낳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