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피타입 인스타그램 ⓒ피타입 인스타그램 캡쳐
    ▲ 피타입 인스타그램 ⓒ피타입 인스타그램 캡쳐

    '쇼미더머니4' 오디션에 힙합계의 거장 피타입이 참가해 화제인 가운데 그의 소소한 일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피타입은 지난 2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예능프로그램‘쇼미더머니4’ 1차 오디션장에 등장해 “저격질하러 나왔다. 힙합을 떼어놓고 갈 수 없는 프로그램인데 힙합을 표방하면서 제작진이 힙합을 모른다는 느낌이 든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어 “‘기왕 침 뱉을 거 나와서 뱉자’라는 생각이다”라고 오디션 참가 이유를 밝혔다. 이후 피타입은 타블로 앞에서 거친 랩을 선보인 후 합격 목걸이를 획득했다.

    이 방송의 영향으로 피타입은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며 그의 인스타그램 또한 주목받고 있다. 그의 인스타그램은 남다른 애완견 사랑으로 도배돼 있었던 것.

    피타입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애완견 '필두'의 사진을 대량으로 게재했다. 그는 "가을인데 후드티도 하나 안사주냐며 낑낑대길래 #필두" "느끼는 중 #필두 #개상전 #개스타그램" "개늠름 #필두 #개스타그램" 등 필두의 이야기로 꽉 찬 글들을 거의 매일같이 올렸다.

    피타입의 인스타그램을 본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4' 피타입, 개가 진짜 상전이네" "'쇼미더머니4' 피타입, 귀여운 취향이네" "'쇼미더머니4' 피타입, 개아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쇼미더머니4'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