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인스타그램
-
에픽하이 콘서트가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가수 타블로가 딸 이하루 양의 최근 사진들을 공개해 화제다.
타블로가 30일 이하루 양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딸의 사진들을 선보인 것. 에픽하이 콘서트 주인공인 타블로의 딸 하루의 인스타그램에는 미끄럼틀 바닥에 앉아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 하루의 모습과 에픽하이의 멤버인 미쓰라진에게 안겨 웃고 있는 사진 등이 눈길을 끈다.에픽하이 콘서트 진행중인 타블로는 딸인 이하루 양과 함께 지난해 5월 성황리에 방송 했던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타블로는 그간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다정한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하루 양은 천진난만하고 엉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었다.
타블로 딸 하루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에픽하이 콘서트 타블로 딸 하루가 내 마음을 설레게 하네”, " 에픽하이 콘서트 타블로 딸 점점 엄마 강혜정이랑 똑같아 진다", "에픽하이 콘서트, 예쁜 하루 우리 8살 아들한테 소개시켜주고 싶다" 등의 의견을 남기며 관심을 표현하고 있다.
한편 에픽하이 콘서트는 지난 5월 28일 샌프란시스코 공연을 매진시키며 성공적 출발을 한 에픽하이의 북미투어는 이어진 LA 윌턴시어터(The Wiltern Theater) 콘서트도 매진시킨데 이어, 6월 1일 캐나다 밴쿠버 보그 시어터(Vogue Theatre) 공연도 매진시키며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