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마블과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    

  • 27일 '아이언맨폰'으로 불리는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이 글로벌 최초로 한국에서 1000대 한정판으로 출시가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스칼렛요한슨과의 관계도 덩달아 화제다.

    이에 할리우드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유독 삼성 제품과 자주 영화에 등장한다는 사실이 알려져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는 지난해 6월 마블과 삼성전자가 체결한 글로벌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어벤져스2 속에서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역)는 골드 색상 갤럭시S6엣지, 헐크(마크 러팔러 역)와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역)은 악당 '울트론'을 제압하기 위한 연구를 하면서 갤럭시탭S를 이용하는 등 삼성전자의 스마트 기기가 대거 등장한다.

    한편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은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의 아이언맨 슈트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앞면과 뒷면은 붉은색, 측면 엣지 테두리는 금색으로 처리했다.

    갤럭시S6아이언맨은 국내에서 최초로 1000대 한정판으로 판매되며 제품마다 1∼1000번까지 고유 번호가 새겨져 있다.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은 64GB 용량으로 국내 3개 이동통신사 모두 출시된다. 기본 구성품과 함께 아이언맨의 상징인 아크원자로 모양의 무선 충전기, 삼성 정품 클리어 커버가 포함된 특별 패키지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