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알리고 좀 더 친근하게 접하도록 다양한 혜택 제공
-
프랑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부분 4년 연속 1위(2010~2013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국내에서는 가장 써보고 싶은 더모브랜드로 뽑힌 <라로슈포제>가 올리브영 그랜드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로슈포제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이 좀 더 쉽고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올리브영 전 매장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입술에 보호막을 형성해주고 손상된 입술을 개선해주는 입술 손상 개선 및 보호 립밤인 [시카플라스트 립 밤] 구입 시 정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
외부 자극 및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피부 붉어짐, 따가움 등 극민감 피부 진정 및 보호크림인 [똘러리앙 울트라 라이트] 또는 매우 건조한 피부의 갈라짐, 거칠어진 부위 등 성인 및 유아의 피부 자극에 사용할 수 있는 밤 타입의 제품 [시카플라스트 밤B5]를 구입하면 [미스트 오떼르말] 50ml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오떼르말] 150㎖ 구매 시 [똘러리앙 토너] 50㎖와 [오떼르말] 50㎖를 증정하며, [오떼르말] 300㎖ 구매 시 라로슈포제 [에코 텀블러]를 증정한다.
라로슈포제 이원선 홍보과장은 “프랑스에서는 이미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부분 4년 연속 1위에 빛나는 국민 화장품으로 이번 올리브영 그랜드 론칭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에 라로슈포제를 접해보지 못했거나 접할 기회가 적었던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알리는 좋은 기회로 삼고자 하며, 앞으로도 브랜드를 알리는 이러한 노력을 계속 될 것”이라며 행사 취지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월 한 달간 올리브영 전 매장에서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사진 = 라로슈포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