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 라거펠트가 기획부터 디자인까지 직접 참여, 고양이에게서 영감 받아 탄생


  •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shu uemura)>와 세계적인 패션 거장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슈페트 컬렉션]이 오는 24일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열리는 [2014 보그 패션 나잇 아웃(VOGUE FASHION'S NIGHT OUT)]에서 출시 전 선공개한다.

    보그 패션 나잇 아웃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슈페트 컬렉션]은 칼 라거펠트가 기획부터 디자인까지 직접 참여한 컬렉션으로, 지난 2012년 에지 있는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얻은 몽슈걸 컬렉션 이후 슈에무라와의 두 번째 만남이다.

    슈페트 컬렉션은 칼 라거펠트의 고양이 [슈페트]에서 영감 받아, 흰색 털과 푸른 눈동자의 슈페트가 칼 라거펠트의 스케치를 통해 특별한 디자인의 슈에무라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재탄생됐다.

    이미 미국의 패션 전문 일간지 WWD(Woman’s Wear Daily)가 최초로 슈페트 프로젝트를 소개하면서 주목받은 바 있으며, 최근 영국 보그 등 해외 미디어에 슈페트 컬렉션이 공개되어 세계 패션, 뷰티업계의 뜨거운 집중을 받았다.



    보그 패션 나잇 아웃에서 가장 먼저 슈페트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슈페트 컬렉션의 주요 제품인 [슈페트 해즈-잇-올 아이 앤 립 팔레트]와 [루즈 봉봉 판타지 트리오]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이날 매장을 방문하면 슈페트 컬렉션을 활용한 터치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일부 방문 고객에 한해 슈페트 헤어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슈에무라 뮤즈이자 최근 뷰티 프로그램 MC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소이현이 매장을 방문해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부장은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칼 라거펠트와 함께한 슈페트 컬렉션을 세계적인 패션 행사에서 첫 선을 보이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많은 고객들이 보그 패션 나잇 아웃의 뜨거운 열기와 함께 슈에무라의 아티스틱한 감성과 혁신정신이 담긴 슈페트 컬렉션의 주요 제품을 미리 만나보는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 슈에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