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SNS-카페로 마케팅 정보 공유…호응도 높아
  • 고객을 모아주는 [헤어짱&뷰티짱]이 다양한 툴을 통해
    미용업계 종사자들에게 정보 공유로 소통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하시스(대표 황영호)>의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
    피부미용실 및 네일숍 고객관리프로그램 [뷰티짱]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으로 뷰티숍 마케팅 정보는 물론,
    매장 경영에 도움이 되는 교육 소식을 전하고 있다.


  • ▲ 하시스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blog.naver.com/hasys7300880)를 통해
    고객관리프로그램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을 비롯해
    꼭 필요한 교육 및 마케팅 방법 추천, 판촉물 소개, 성공 살롱 스토리 등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해당 내용을 페이스북에서도 동시에 공개함으로써 좀 더 많은 미용인들에게 정보를 공유한다.

    또한 12만여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미용인 대표 커뮤니티인
    다음 카페 미용커플(cafe.daum.net/ dorje76)에 전용 게시판을 운영,
    기능 활용법부터 즉시 적용 가능한 마케팅 방안을 상세하게 전달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더불어 [헤어짱&뷰티짱] 각 지역 책임들의 카카오스토리로
    각 지역 미용업계 활동 소식을 전하고 함께 소통해 나가고 있다.
     
    이러한 활동을 전개한 결과, “[헤어짱&뷰티짱]이 제공하는 정보로
    매장 경영에 도움을 얻었다”며 감사인사를 전하거나,
    직원교육용으로 활용하겠다며 세부 자료를 요청하는 등 적극성을 띄는 매장들이 늘고 있다.

    하시스 측은 회원사는 물론 전국의 미용인들과의 소통을 통해 니즈를 파악하고,
    프로그램 및 교육 개발에 적용함으로써 회원사의 만족도를 극대화시킨다는 방침으로,
    미용인들과의 꾸준한 소통을 위하여 성공살롱의 경영 노하우 등
    콘텐츠 생산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사진 = 하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