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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모아주는 [헤어짱&뷰티짱]이 다양한 툴을 통해
미용업계 종사자들에게 정보 공유로 소통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하시스(대표 황영호)>의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과
피부미용실 및 네일숍 고객관리프로그램 [뷰티짱]은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으로 뷰티숍 마케팅 정보는 물론,
매장 경영에 도움이 되는 교육 소식을 전하고 있다. -
▲ 하시스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blog.naver.com/hasys7300880)를 통해
고객관리프로그램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을 비롯해
꼭 필요한 교육 및 마케팅 방법 추천, 판촉물 소개, 성공 살롱 스토리 등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해당 내용을 페이스북에서도 동시에 공개함으로써 좀 더 많은 미용인들에게 정보를 공유한다.또한 12만여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미용인 대표 커뮤니티인
다음 카페 미용커플(cafe.daum.net/ dorje76)에 전용 게시판을 운영,
기능 활용법부터 즉시 적용 가능한 마케팅 방안을 상세하게 전달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이와 더불어 [헤어짱&뷰티짱] 각 지역 책임들의 카카오스토리로
각 지역 미용업계 활동 소식을 전하고 함께 소통해 나가고 있다.
이러한 활동을 전개한 결과, “[헤어짱&뷰티짱]이 제공하는 정보로
매장 경영에 도움을 얻었다”며 감사인사를 전하거나,
직원교육용으로 활용하겠다며 세부 자료를 요청하는 등 적극성을 띄는 매장들이 늘고 있다.하시스 측은 회원사는 물론 전국의 미용인들과의 소통을 통해 니즈를 파악하고,
프로그램 및 교육 개발에 적용함으로써 회원사의 만족도를 극대화시킨다는 방침으로,
미용인들과의 꾸준한 소통을 위하여 성공살롱의 경영 노하우 등
콘텐츠 생산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사진 = 하시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