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 국어 유투브 영상 전파 외국 유저들 큰 관심, 일일 판매량 30% 증가
  •  

    <아이오페>[에어쿠션 XP SPF50+/PA+++(에어쿠션 XP)]
    제품력을 기발한 아이디어로 담아내 화제가 된 [놀라운 대결] 영상이
    공개한 지 4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만 건을 달성했다.

    가상의 프랑스 방송 프로그램을 리얼리티 형식으로 재연해 낸
    [놀라운 대결] 영상은 30초라는 짧은 시간 내에 컴퓨터와 화장품이
    아름다운 피부 표현을 겨뤄 광채 피부를 연출한 에어쿠션 XP가 승리하는 내용이다.

    이번 영상은 지난 1월 27일 유튜브를 통해 영상을 공개한 지
    9일 만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하는 쾌거를 이룬바 있다.

    이후 조회수가 더욱 증가해 아이오페의 [놀라운 대결] 영상은
    유투브 조회수 500만 뷰를 달성하며,
    국내 브랜드 영상 중 세 번째로 높은 유투브 조회수를 기록했다.

    아이오페는 이에 따라 영상 발신 이후,
    [에어쿠션 XP]의 일일 평균 판매량이 약 30% 증가했다고 전했다.

    또한 아이오페 [에어쿠션 XP]영상은 현재 영어와 대만어, 일어, 불어 등
    4개 국어로 감상할 수 있어 국내는 물론 아시아와 남미 등
    여러 나라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제품의 간편함과 신속함, 윤기 있는 피부 표현을 여실히 보여주는 영상을 접한
    외국인 고객들이 다국적 언어의 댓글로 영상에 나온 제품에 대해 물으며
    높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영상은 4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만여 건 돌파를 기록한 것에 이어
    해외 유저들도 상당한 관심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 [에어쿠션 XP]가 글로벌 제품으로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 아모레퍼시픽 김진호 상무


    [사진 = 아이오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