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대현 나전장인, 진시영 미디어 아티스트 작품 통해 윤조에센스의 효능 표현
  •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전하는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
    베스트&스테디셀러 제품인 <윤조에센스> 출시 17주년을 기념해
    나전장인, 미디어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한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 ▲ 윤조에센스 아트 콜라보레이션 광고 이미지

     

    [제1호 나전명장] 손대현 장인은 이번 <설화수 윤조에센스>의 신규 광고 제작에 동참하여
    제품의 핵심 효능인 속부터 우러나는 윤기 나는 피부를 자개 공예를 통해 표현했다.

    광고 속에서 제품을 따라 한 방향으로 뻗어 있는 자개는
    <윤조에센스>
    의 핵심 처방인 [자음단]을 의미하며
    자개로 표현된 이파리의 반짝임과 뻗어나가는 움직임은 건강하고 활기찬 윤기를 나타낸다.

    또한 전 세계 미술관과 비엔날레 등을 중심으로 활동하며
    미디어 아트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미디어 아티스트] 진시영 작가는
    빛을 이용한 현대적 미디어 아트 영상을 통해 <윤조에센스>의 효능을 전달하고자 했다.

    영상 속 화려한 색으로 찬란하게 반짝이는 빛은 피부 속부터 우러나는 윤기를 상징하며,
    이 빛을 통해 <설화수>를 대표하는 [매화문 꽃살] 무늬와 <윤조에센스> 용기의
    유려한 곡선미를 아름답게 표현했다.

    <윤조에센스> 아트 콜라보레이션 영상은 3월 17일부터
    <설화수>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  
  • ▲ 윤조에센스 아트 콜라보레이션 영상 이미지



    <윤조에센스>
    가 진행한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은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만남,
    장인과 현대작가와의 예술적 만남을 의미하며 <설화수><윤조에센스>가 추구하는
    조화와 균형을 시각적으로 아름답게 표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1997년 출시되어 올해 17주년을 맞이한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피부의 균형을 맞춰
    피부 속부터 우러나는 윤기를 구현하는 한방 부스팅 세럼이다.

    <윤조에센스>의 주요 성분이자 <설화수> 고유 처방인 [자음단]을 근간으로,
    피부의 균형을 다스리는 영양, 탄력, 투명도, 생기, 자생력 등
    다섯 가지 기운을 바로잡아 피부 속부터 우러나는 건강한 윤기를 선사한다.

    <윤조에센스>의 가격은 60㎖에 8만 5000원대, 90㎖에 11만 5000원대.

    [사진 = 설화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