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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뷰티 브랜드 <이가자헤어비스>는 지난달 25일 논현동 본사 사옥에서
이가자헤어비스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14 S/S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했다.이번 세미나는 이우찬 이사, 디자이너 피트강의 2014 S/S 트렌드 발표에 이어
이가자 끄레아 팀의 한미현 점장, 김유진 강사의 트렌드 시술로 성공적으로 마쳤다.이가자헤어비스 2014 S/S 트렌드 [Three Dimension]은 헤어와 전체적인 얼굴의
구조적인 골격을 3D의 시각으로 바라보며 시선과 모델의 움직임에 의한 스타일링의 변화를
다각도로 바라볼 수 있는 콘셉트로, 한 장의 사진 안에 그 작품만이 가질 수 있는
여러 면과 선들이 겹쳐지며, 자연스러움보단 아름다운 입체감을 표현한 트렌드이다.이러한 트렌드가 국내뿐 아니라 해외 미용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가자 끄레아 팀은 아름다운 입체감을 표현할 수 있는 트렌드 해석을
미용인들에게 직접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았다.또한 새로워진 교육 프로그램과 앞으로 나아갈 교육 방향에 대한 소개로
참석자들에게 큰 기대감을 주었다.이가자헤어비스 프랜차이즈 사업본부는 앞으로도 전 직원을 대상으로
트렌드 감각을 키울 수 있는 기술교육 및 다양한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
이어 지난달 27일에는 논현동 이가자 앤 아카데미 1층 교육장에서
[중국 안휘성 지역 미용인 대상 세미나]를 개최하기도 했다.이가자헤어비스 마케팅팀 이우찬 이사의 [이가자헤어비스 브랜드 소개]에 이어
잠실 롯데 황 실장의 [펌 & 컬러 유행 트렌드 시연],
교육부 하송 과장의 [커트 & 컬러 트렌드 시연 및 트레이닝] 순서로 진행됐다.중국 미용인들은 이가자헤어비스의 열펌 교육에 상당한 관심을 보였고,
적극적인 질문과 참여는 물론 사진 및 비디오 촬영을 하는 등 교육에 대한 열의를 보였다.특히 커트 세미나 시간에는 중국 미용인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트레이닝 코스를
시도하여 일대일 맞춤지도를 통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세미나였다는 평이다.이가자헤어비스 교육부는 이번 세미나를 통하여 “국내는 물론 중국 트렌드까지
이끌어가는 글로벌 브랜드 선구자로서 다시 한 번 자부심을 가질 수 있었고,
중국의 미용기술 및 미용인들의 올바른 뷰티 문화를 위해 꾸준히 중국 미용인들을
상대로 세미나 및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소감을 밝혔다.[사진 = 이가자헤어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