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미샤, 바닐라코, LG생활건강 온더바디 신제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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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이오페 [화이트젠 앰플에센스 바이오 루미너스]
<아이오페>는 칙칙한 피부톤을 바로 잡아주고 잡티를 관리해주는
화이트닝 에센스 [화이트젠 앰플에센스 바이오 루미너스]를 출시했다.
아이오페가 대한민국 여성 1천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아이오페 2014 스킨리포트 11번째 - 바이오 화이트닝> 편에 따르면,
여성들이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화이트닝은 새하얀 피부가 아니라,
[깨끗하면서도 맑고 투명한 빛을 되살린 피부]였다.
또한 나이와 상관없이 모든 여성이 공통적으로 피부톤을 고민하는데 반해,
기미와 잡티에 대한 고민은 나이가 들수록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궁긍적인 화이트닝 케어를 위해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관리한다]고 답했으며,
보다 빠르게 피부톤을 개선하고 숨겨진 잡티를 꾸준히 케어해주길 원하고 있었다.
아이오페 [화이트젠 앰플에센스 바이오 루미너스]는
세계적 석학 <제롬 비벳(Jerome Bibette)> 교수와 공동 연구(2011년~2013년)로 개발한
[바이오 타겟팅™] 기술을 활용해 반복적이고 지속적으로 나타나는
피부 표면의 잡티는 물론 피부 안 숨은 잡티와 칙칙함의 신호를 직접 찾아가
피부 고민을 개선해준다.
또한 제품의 핵심 성분인 [바이오 크리스탈™]에 함유된
발효 녹차 성분의 항산화 효과로 피부 본연의 맑고 생기 있는 빛을 찾아주며,
산뜻한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된다.
가격은 50ml에 7만 원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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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샤 [미사 금설 기윤 비비 케익]
<미샤>의 신제품 [미사 금설 기윤 비비 케익]은
여러 제품을 덧바를 필요 없이 하나만 사용해도 도자기 같이 매끈하고
윤기 나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피부톤이 깔끔하게 보정돼 유분기나 건조함 없이 마무리되고
고밀착 래스팅 폴리머와 땀, 피지에 강한 파우더가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며,
발효 홍삼수, 인삼 발효 추출 여과물 등이 함유돼 피부 건강을 지켜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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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샤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 큐어 사이언스 블랑 세럼], [스팟 이레이저]
<미샤>는 봄을 맞아 미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 큐어 사이언스 블랑 세럼]은
잡티, 다크닝과 피부결을 한번에 케어하는 토탈 화이트닝 세럼으로
진주층을 발효시킨 성분과 발효 미강수가 작용해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장점이다.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미백 기능성 특허 성분 [화이트놀]이 색소 침착 등
피부톤 개선에도 도움을 주며,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피부 밝기, 윤기 개선, 기미 개선과
피부결 개선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그 효능을 입증 받았다.
함께 출시된 미샤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 큐어 사이언스 블랑 스팟 이레이저]는
집중 화이트닝 세럼으로 기미 등 잡티 완화와 안색 개선에 효과적이다.
기미 개선과 잡티, 색소 침착 개선 임상 테스트를 통과했고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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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닐라코 베네통 콜라보레이션 [컬러스] 컬렉션
<바닐라코>가 패션 브랜드 <베네통과>의 콜라보레이션 한
메이크업 컬렉션 [컬러스(COLORS)]를 출시했다.
바닐라코만의 스마트하고 유니크한 컨셉에 베네통의 다채로운 컬러가 더해진
이번 컬렉션은 더욱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한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다.
특히 이번 시즌 트렌드인 셀로시아 오렌지(Celosia Orange)와
플래이시드 블루(Placid Blue), 래디언트 오키드(Radiant Orchid) 등의 컬러를
베네통의 색감으로 재해석했다.
립 크레용과 오토 스틱 아이섀도, 네일라커, 아이&페이스 멀티 쉬머 등
총 21종의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주력제품인 [립 크레용]은 입술에 글로시하게 밀착돼
선명하고 매끄럽게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의 또 다른 즐거움은 각각의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컬러 레이어링이 가능하다는 것인데, 다양하고 혁신적인 컬러의 조화로
밝고 화사한 느낌을 선사한다.
한편, 바닐라코에서는 컬러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3월 말까지
립 크레용 2개 구매 시, 1개를 더 받을 수 있는 [립 크레용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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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생활건강 [온더바디 2초 매직 딥 클렌징 오일]
<LG생활건강>은 모링가 오일 성분, 천연 대나무 수액 등을 함유한
순한 처방으로 진한 메이크업을 자극 없이 한 번에 세정해주는
[온더바디 2초 매직 딥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클렌징과 모공 케어에 도움을 주는 모링가 오일 성분을 함유해
진한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깊은 곳의 노폐물까지 부드럽게 녹여내
잔여감 없이 깔끔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천연 식물유래 오일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이중 세안이 필요 없이 단 한 번의 클렌징으로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지울 수 있는 [온더바디 20초 반전 클렌징 오일]도 출시됐다.
이 제품은 오일 제형이지만 물을 묻힌 후 부드럽게 문지르면
폼 타입으로 변해 간편하게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천연 만다린 오일, 아사이베리 오일, 석류 오일 등
5가지 천연 비타민 오일을 함유해 세안 시 마사지 효과와 함께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가격은 온더바디 2초 매직 딥 클렌징 오일 200ml에 1만5,900원 대,
온더바디 20초 반전 클렌징 오일 200ml에 1만5,900원 대.
[사진 = 아이오페, 미샤, 바닐라코, LG생활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