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렌징 디바이스 <클라리소닉>이
프리미엄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와 함께
남성용 <모이스춰라이징 키트>를 출시한다.
클렌징 디바이스 분야의 독보적인 브랜드 <클라리소닉>과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이번 키트는 환절기를 맞아 건조해진 남성 피부에
뛰어난 시너지 관리 효과를 제공하도록 구성됐다.<모이스춰라이징 키트>는 뛰어난 클렌징과
고보습 스킨케어를 통해 탁월한 수분 충전효과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1위 브랜드들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스페셜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
이번 콜라보레이션 키트는 클라리소닉 미아2와
비오템 옴므의 아쿠아 파워 클렌저로 구성된 <딥 클렌징 키트>와
미아2와 아쿠아 파워 로션으로 구성된 <모이스춰라이징 키트>의
총 2종류로 출시된다.클라리소닉의 미아2가 2만원 할인된 특별가격으로 제공되고,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징 샘플 3종 디럭스 샘플을 전 구매고객에게 증정한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클라리소닉의 미아2(Mia2)는
휴대하기 편한 페이스 전용 컴팩트형 제품으로
보통 피부를 위한 센시티브 브러시가 기본 브러시로 장착돼 있으며,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다.
2가지 스피드 옵션이 제공돼 피부 상황과 니즈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클라리소닉 PR 매니저 김잔디 차장은
“스킨케어 제품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선
완벽한 클렌징이 선행되는 것이 필수”라며
“손 세안보다 6배 더 뛰어난 세정력을 선보이는 클라리소닉과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인 비오템 옴므의 만남은
환절기 거칠어진 남성 피부에 특별한 모이스춰라이징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클라리소닉은 소닉 음파 진동 칫솔을 개발한
과학자들에 의해 탄생된 뷰티 디바이스(Beauty Device)의 원조 브랜드로
17개 이상의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여성뿐만 아니라 브랜드 피트, 애쉬튼 커처, 라이언 고즐링 등
다양한 남성 셀러브리티들이 애용 중인 것으로도 유명하다.얼마 전엔 클라리소닉을 대표하는
한국의 셀러브리티로 선정된 유연석이
직접 클라리소닉을 사용해 보고 극찬을 했다는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 = 클라리소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