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소망화장품, 스킨푸드 다양한 스킨케어 신제품 출시


  • ▲ 이자녹스 [X2D2 바이오 플루이드]

    <LG생활건강>

    피부가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내는 생체액 성분을
    생명공학 기술로 재조합해서
    개발한 신성분을 담은 퍼스트에센스
    [이자녹스 X2D2 바이오 플루이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LG생활건강 피부과학연구소]가
    피부 보호 효과가 뛰어난
    생체액을 분석해 효능이 뛰어난
    6가지 성분을 재조합해 개발한
    [X5-WF™] 성분을 함유했다.

    이 성분은 실제 피부 생체액
    유효성분의 약 5배에 달하는
    효능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보석, 안경 렌즈, 유리 등에
    미세한 스크래치가 생기는 것처럼,
    피부도 거친 수건이나 스크럽제 사용 등
    일상에서 사소한 자극으로도
    피부 거칠음 등 미세 스크래치가 생긴다.

    이 제품은 미세 스크래치로 인한
    피부 손상을 개선하고 예방해,
    건강하게 빛나는 윤기와
    생기를 가진 피부로 케어해준다.

    인체적용시험기관 시 결과,
    피부 손상 부분에
    [이자녹스 X2D2 바이오 플루이드]를 도포 시
    손상 면적의 98.27% 개선 효과와
    손상 예방 효과를 보였으며
    (인체적용시험기관: ㈜엘리드,
    대상: 평균연령 37.5세 여성 24명, 기간 10일),
    제품 사용 4주후에
    피부 윤기가 9.3% 개선되는
    효과를 나타냈다.
    (인체적용시험기관: ㈜엘리드,
    대상: 평균연령 42.38세 여성 21명, 기간 4주)

    [이자녹스 X2D2 바이오 플루이드]는
    농축된 영양성분이
    피부에 부담 없이 흡수돼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며,
    풍부한 영양감이 피부를
    촘촘하고 매끈하게 채워 준다.

    용기는 리필형 구조로
    재구매시 경제적이다.

    가격은 75ml+리필 75m에 6만5,000원대,
    리필형은 75ml 2개, 5만6,000원대. 




  • ▲ 뷰티크레딧(BC) [로열 모이스트 라인]

    <소망화장품>
    의 멀티숍
    <뷰티크레딧(BC)>
    피부가 입는 럭셔리 캐시미어
    [로열 모이스트] 를 출시했다.

    [뷰티크레딧 로열 모이스트] 라인은
    럭셔리 로열 성분들이 함유돼
    관리가 필요한 추운 날씨에
    더욱 빛을 발하는
    고영양, 고보습 스킨케어 라인이다.

    피부 탄력을 강화시키는
    캐비어와 영양과 보습을 심어주는
    로열 블랙 허니,
    캐시미어 리놀린 오일이 함유돼
    보습 작용은 물론
    관리 받은 듯 한 피부로 가꿔준다.

    주요성분인 [로열 블랙 허니]는
    세계 최고의 천연 꿀로
    평가된 바 있으며
    풍부한 영양감과
    항산화 효과가 특징이다.

    우수한 보습 효과로
    극건성 피부 및 푸석푸석한 피부에
    보습을 원활히 공급하며
    [캐비어]를 비롯해
    오메가3와 필수 아미노산,
    비타민 등의 영양 성분들이
    피부 속부터 힘을 더해
    탱탱한 탄력을 준다.

    캐시미어의 성분인
    [리놀린 오일]은
    보습 작용이 우수해
    극심한 건조함을 느끼는
    부위에 매우 좋으며,
    피부 퍼짐성과 유착성이 좋아

    얇은 보호막을 형성시켜준다.

    주력 제품인
    [뷰티크레딧 로열 모이스트
    너리싱 버터]는
    오일 마사지를 받은 듯
    윤기 보습 코팅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동안 크림이다.
     
    가격은 로열 블랙 뉴트리프팅 크림
    (주름개선+미백 이중 기능성)
    80ml에 2만6,800원대.
     


  • ▲ 소망화장품 [꽃을든남자 썬톡]

    <소망화장품>
    <꽃을든남자>
    가벼운 발림성에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쿨링, 수분 유지가
    한 번에 가능한
    [썬톡] 라인을 출시했다.

    [꽃을든남자 썬톡] 라인은
    전 품목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보호하며
    수분까지 공급하는 선케어 라인이다.

    산뜻하고 가벼운 발림성을 위해
    끈적임과 백탁현상을 최소화 하고
    화학성분 7가지를 무 첨가해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피부를 많이 노출하게 되는 여름에는
    적극적으로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게 되지만,
    겨울이나 봄철에는
    상대적으로 자외선 차단에
    덜 신경쓰게 된다.

    피부 노화를 미리 예방하기 위해서라도
    앞으로 찾아오는 봄, 여름을 대비해
    자극이 적고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선 케어 제품 사용은 필수다.

    신제품 [꽃을든남자 썬톡] 라인은
    레몬 버베나 잎에서 추출한 성분이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반사시키는데 도움을 주어
    피부를 보호해주며,
    자연성분인 알로에, 오이,
    매실, 감자의
    [ICE SORBET SHILD™
    (아이스 쏘르베 쉴드)]
    복합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유지해준다.


    가격은 [데일리용]
    꽃을든남자 썬톡 수분 선크림
    70ml에 1만8,000원대
    (에코 알로에 하이드로 겔 크림 증정),
    선로션 150ml에 2만원대.

    [아웃도어용]
    퍼펙트 썬크림 70ml에 1만8,000원대
    (미백기능성, 에코 알로에 하이드로 겔 크림 증정),
    쿨링 썬스프레이 150ml에 2만 원대.




  • ▲ 스킨푸드 [블랙슈가 허니 마스크 워시 오프]

    <스킨푸드>

    미네랄이 풍부한 브라질산 블랙슈가와
    보습력이 좋은 달콤한 꿀이 들어있는
    [블랙슈가 허니 마스크 워시 오프]를 출시했다.

    [블랙슈가 허니 마스크 워시 오프]는
    촉촉한 꿀 추출물과
    고운 입자의 블랙슈가 알갱이가
    노폐물과 각질을
    기존 블랙슈가 마스크보다
    부드럽게 제거해 준다.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해주고,
    꿀을 바른 듯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블랙슈가 허니 마스크 워시 오프]는
    좀 더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기를 원하거나
    각질 제거와 보습 관리를 한 번에 원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한편, 스킨푸드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는
    2004년 처음 출시된 후,
    지금까지 5백만 개 이상이 판매된
    스킨푸드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다.
     
    [사진 = LG 생활건강, 소망화장품, 스킨푸드]